홈페이지 >

미국 구두 협회 는 국가 지적 재산권 전략 에 성명 을 발표하였다

2010/6/24 14:27:00 36

미국 의류와 구두협회 (AAAFA) 회장과 최고경영자 버크 (IPEC) 가 발표한 전국 지적재산권 전략은 다음과 같다.


오바마 정부는 다부문의 공동으로 지적재산권 보호를 강화하겠다고 발표했다.

미국 국토안전부 (DHS) 비서 진나폴레타노 (Jant나폴리타) 와 부대통령이 오바마 정부 지적재산권 (IPR) 집법연합 전략을 발표한 것은 다기관의 공동으로 상표와 판권 침해를 강화하는 민사와 형사침해를 통해 지식재산권 보호를 강화하는 데 나섰다.


미국은 장기간 적극적이고 협력, 실질적인 방법을 필요로 해 미국 의류 신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상해하고 미국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 경쟁에 참여하는 가짜 상품에 영향을 끼쳤다.


이 보고서는 국회에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미국 경쟁이 강대한 지적재산권에 의존해야 한다.

강력한 미국 의류와 신발 브랜드의 지적 재산권 보호로 우리의 업종은 창조와 일자리를 유지하며 최전방의 혁신을 유지할 수 있다.


지난 4년 동안 미국 의류와 구두류 업계는 지적 재산권 절도 의 최대 피해자, 미국 세관과 국경보호국에서 제품의 절반 이상이 신발, 패션 액세서리 및 의상이다.

만약 법 집행력이 높아지지 않는다면 상점이나 전자상무의 지적재산권을 통해 미국 소비자에 대한 중대한 위협을 계속할 것이며 미국 브랜드 명예를 훼손할 뿐만 아니라 미국 정부의 세수를 약탈할 수도 있다.


나는 매우 기쁘다. 이 보고서는 전면적인 방법으로 모든 지식재산권 관련 자들을 한데 뭉쳤다.

지식재산권 보호에 대해 이 계획은 의미 있는 발전을 가져올 수 있을 뿐, 우리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함께 노력할 때, 우리의 협력 파트너는 우리처럼 지적재산권을 존중할 것이다.

미국이 이 보고서를 받아들일 때 AAFA 는 지적재산권 집행기구 (IPEC), 국회, 업계 인사와 협력한다.

  • 관련 읽기

온주 제화 분야 민영 기업들이 사슴 자본 시장을 쫓다

구두업 동태
|
2010/6/24 14:21:00
70

복건 세관 분석 신발 수출 주요 제약 요소

구두업 동태
|
2010/6/24 14:11:00
60

온주 구두재 기업 개발 환경 합성 가죽

구두업 동태
|
2010/6/23 9:55:00
31

원주 신발 브랜드 합병 붐 & Nbsp; 위험과 기회 병존

구두업 동태
|
2010/6/23 9:54:00
32

월드컵 폭발 신발 류 제품 인터넷 쇼핑 붐

구두업 동태
|
2010/6/23 9:53: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일본 트렌드 브랜드 Chrome &Nbsp;Hearts 기관차 부츠 출시

일본 트렌드 브랜드 크롬 헤르츠 부츠는 일본 럭셔리한 트렌드 브랜드 Crome Harts와 미국 톱워크메이드 워커공장 WESCO 연명 시리즈 카세트 부츠로 세 가지 모두 D Wisse 표준 부츠를 채택했다. 이 중 짧은 플랫폼 버전 신발끈 면에서는 Chrome Harts 원창 신발끈을 더했다.각 소재에서도 중복된 가죽처리 방식으로 고조된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