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동력 으로 ‘ 지진 ’ 이 결핍되어 뜻밖에도 품팔이 도구가 되었다

2010/8/16 10:03:00 37

지진 강도 출구

후난 성

신발

그의 인적 자원 지배인 왕목춘은 요즈음 부상으로 부상을 입었다

지진

헛소문.

8월 13일 전 이 신발 기업은 두 라인, 칠팔백 명의 일선 생산노동자를 연속적으로 유실했다. 그들은 휴가를 신청하거나 사직했다.

원인은 단 하나, 그들은 1월 13일에 큰 지진이 발생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 이것은 근본적으로 터무니없는 이야기인데, 정부도 신속하게 소문을 퍼뜨리지만 노동자가 떠나는 발걸음을 막을 수 없다 ” 며 왕목춘은 말했다.


곧 ‘김구은 10 ’의 판매 성수기에 직면하고 있다.

기업

주문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때 노동자가 출동한 추세가 나타났으니, 틀림없이 자취 생산능이다.

“ 사장은 하루에 세 개 회의를 하는데 우리 부서의 압력이 매우 크다 ” 고 말했다.


왕목춘이 기업에서 만난 상황은 최근 천주 일대에서 보편적이다.

진강시 진성

도자기

유한회사 부사장부 부사장은 중국 증권 기자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이런 경우가 있었고, 일부 기업들은 직원들의 동본적 정도가 높기 때문에 직원들이 비어 버렸다.

진성 도자기도 노동자들이 출가하는 조짐이 나타났습니다. "다행히 교육을 거쳐 현재의 상황은 아직 안정적이었습니다"라고 푸린은 말했다.


지진 루머로 인한 노동자들이 현지 운송부문에서도 인증되었다.

진강 장거리 역의 당직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강서로 가는 입장료가 50% 올랐다.


반연연 원저우 부시장은 현지 방송국에서 지진은 헛소문이라고 지적하고, 외성 일부의 다른 의도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소행이었고, 그 목적은 바로 샘저우의 노동자를 빼앗기 위한 목적이다.

현지 경찰도 신속하게 수사하여 외성에서 온 유포자를 체포했다.


“근로자들이 지진으로 이 수를 쓰는 것은 정말 특이하다 ”고 말했다. 왕목춘은 “올해 품팔이 상황은 정말 일파불평이다. 일파에 또 일어날 것 같다 ”고 말했다.


올해 설 연휴 기간에 샘저우의 현지 용공은 매체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당시의 용업 부족은 15만 명에 이른다.

정부와 기업이 소생모집, 대우 인상, 5월 이후 용업 형세가 호전됐다.

그러나 상황을 잘 아는 한 업계 인사가 중국 증권 기자에게 올해 품팔이 정말 결핍, 현지 기업의 착공률은 사실상 60%에 불과하고, 외지의 상황도 비슷한데, 마지막에는 그 극심한 강점자들을 구할 필요가 없다.


용공 형세와 달리 현지의 주문 데이터다.

방직 의류업은 천주 수출의 기둥 산업으로, 천주 세관 통계에 따르면 2010년 상반기 샘저우에서 방직 제복을 13억 42억 달러로 전년 대비 52.52% 증가했다.

7월 들어 방직 구두 수출 안정 증가, 수출 업체들은 잇달아 마력 인수 생산.


화교대 인적자원학과 부주임은 그동안 주문 수치 성장과 용공 형세가 반비되며 기업이 이런 준비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전술업계도 일부 기업이 복지 대우에 유효한 장효 메커니즘이 결여되어 공황 시기에 임금을 더하고 성과를 올리는 상금이 생각나고, 직원들은 당연히 귀속감과 공감감을 느끼지 않고 ‘상사청풍 ’도 만만치 않다고 말했다.

장은 앞으로 내륙의 무공대성 대성은 최근 경제 발전이 신속하고 임금 복지 대우 방면에서 내지와 연해의 격차가 축소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종업원들에게 집 앞까지 돈을 벌 수 있는데, 왜 그렇게 멀리 뛰어야 하는가?”라며 앞을 향해 말했다.


8월 13일은 무사히 보냈고 헛소문은 자파하지 않았다.

그러나 왕목춘의 압력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직원들이 유실되었고 생산을 계속 해야 하는데, 그래도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왕목춘

그는 이미 사장에게 성외 모집 계획을 신청하여 얼마를 모집할 수 있을지, 그의 마음속에도 속셈이 없다.

  • 관련 읽기

도둑은 이삿짐 회사'나르기 '빈구두점 & Nbsp; 20만 위안의 신발 한 켤레가 남지 않는다

지방 핫점
|
2010/8/16 9:52:00
78

백 년 가까이 인연 부적 ‘ 칠석부 ’ 가 주촌 명덕당 을 선보일 것이다

지방 핫점
|
2010/8/16 9:07:00
63

광저우 시 백여 직장인 남녀 약속 주강가에 모이다

지방 핫점
|
2010/8/16 8:45:00
35

상주 신발은 자주 화재 & Nbsp; 안전의식이 강화되어야 한다

지방 핫점
|
2010/8/14 18:22:00
65

온령 가짜 아디다스 아동화 8400켤레

지방 핫점
|
2010/8/14 17:05: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晋江鞋业的崛起之路

近年来,晋江牢固树立和落实科学发展观,按照“实现又好又快发展,支撑带动海西建设”的要求,推进经济社会持续健康快速发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