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3배럴 오일 ’ 번갈아 멋지다 & Nbsp; 중국 석유 시스템 전체적 과도

2011/4/14 8:49:00 35

석유회사 일체화 에너지

핵심 힌트: 3대 석유회사의 업무 중점은 각기 중점적이지만 상하 하류 일체화의 국제성을 세웠다에너지회사는 3대 기름 기업의 공동 목표다.
편집자 누르기:


북경 양문중석화과중해유2층 이환을 바라보며 소수림은 복건을 전임한 후, 부성옥은 루서에서 길동으로 옮겨 출근했으나, 사실 50미터의 유유유를 유발했지만, 이는 중국 석유 시스템이 5년 만에 가장 큰 인사변국을 맞아, 고석유가 새로운 지도자를 영입한 변환으로 이어지고 있다.


교체 이후 3대 석유중앙기업의 우세 상보와 산업 사슬 일체화 추세가 나날이 뚜렷해지면서 동시에 가동한 이사회 개혁도 주목받고 있다. 국자위가 주도한 중앙 기업의 시점은'독점'분야에 추진하고 있다.


3대 석유회사의 교체는 5년 동안 중국 석유 시스템의 가장 큰 인사 변동이다.


중석화 장문인 소수림에 이어 중해유 본사 당조 서기, 총지배인 부성옥도 중석화로 공허해 그룹 회장, 당조 서기를 맡고, 중석유그룹 부총지배인 왕의림 부사장은 부성옥을 대신하여 중해유를 관리한다.


이외에도 중석유 사장의 장결민 총리의 행방은 줄곧 현안으로 남아 있다.


장결민을 상대로 중석유그룹은 아직 중조부 문서를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중앙 석유에 가까운 인지인사 한 명은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중앙 기업의 지도부가 중요한 직위를 담당하는 것은 중앙 결정층이 관리능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중석유 3대 석유 거물에서 최대 규모의 회사로 석유 시스템에서 후계자를 뽑을 확률도 상대적으로 낮다고 말했다.


“부부부급 단위지만 지도자의 임명은 국자위와 개혁위원회가 결정한 것이 아니라 중앙에서 직접 임명하고 3대 석유회사의 인사유동도 고위층 전체가 석유 시스템 지도부가 평온하게 과도한 결과를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상술한 인사.


소식통은 이 인사조정 후 국유석유회사가 장소, 부3명이 함께 그렸던 시대가 점차 떠나고, 왕의림을 대표하는 새로운 전형 시대도 다가올 것이라고 전했다.


“ 업무상 장단점을 보완하는 것이 한편으로 더 중요한 것은 지도반과 기업이 관리하는 전반적인 과도, 외국의 종합에너지 거두에 비하면 중국 석유회사의 업무발전은 이미 전형기에 이르렀고, 부총이 이전에 말한 것처럼 우리는 초월형 과도를 넘어야 한다. ”중해유는 중층 간부가 본보 기자의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말했다.


  신로교체 과도기


인선의 임명상 부성옥은 중석화와 왕의림이 중해유를 접수하는 것도 업계 인사들에게 젊은 지도자의 과도로 보인다.


중석화 사이트에 따르면 부성옥은 중석화 회장, 당조 서기를 맡을 뿐, 이전에 소수림이 담당한 그룹 사장직을 맡지 않았다.관계자들은 중석화 지분 회장이 총지배인 직무에 임할 가능성이 크다고 밝혔다.


공개 자료는 왕천푸의 현재 49세로 1999년 중석화그룹 제루석화 부사장을 맡은 이래 38세로 중석화 부총재로 취임하고 2009년 중석화이사회 이사회 이사장, 부회장으로 당선돼 중석화 총재직을 맡게 됐다.중석화 내부에서도 왕천푸는 후계자로 간주되고 있다.


중석화 내부 인사들은 왕천푸의 기풍이 온건하고 실무적으로 실파에 속하며 중석화 소장세대 고위 지도자 중 1위라고 말했다.


반면 부성옥은 이번 공강에 대해 풍부한 관리 경험을 충분히 발휘하면서 신구 인수 작업을 전반적으로 고려한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부성옥은 현재 60세, 중조부 내부 관례에 따라 중앙 기업의 부부부급 간부가 가장 늦은 63세 퇴직, 부급 간부 65세 퇴직.3대 석유회사들은 모두 부부부부급 단위로 부성옥이 중석화에 입주하는 것도 업계 인사들에게 더 많이 젊은 세대 후계자를 키우는 것으로 보인다.


“ 지도자의 연령 구조에서 보면 과도기 인사 배치는 매우 합리적이고, 오랜 동지의 소중한 경험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고, 순조롭게 교대하는 일도 할 수 있다. ”중석유 퇴직 고관 한 명이 본보 기자의 인터뷰를 받았을 때 말했다.


3대 석유회사가 문을 닫는 잇따라 석유 시스템에서 소장파도 차츰 부임할 것이다.


석유회사의 새 지도부 교체가 중요한 시기에 접어든 것을 상징하는 셈이다.


  일체화 추세


중국 3대 석유회사 중 가장 젊은 기업으로 부성옥이 키를 잡는 기간에 일련의 장선 레이아웃을 완성하고, 업계 내 중해유도 관리 방식으로 가장 서양화라고 불리는 국유 석유회사다.


업계 관계자는 중석화 이후 부성옥은 상류탐사와 해외 인수 면에서 중석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에 따르면 중석화 계획은 125 말기에 해외 유가스 자산은 전체 그룹의 반벽강산으로 집계된다.현재 단계에서는 중석화와 중석유의 격차가 뚜렷하다.


“부성옥은 중석화에 입주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시장의 요구에 맞는 기업으로 바뀌고, 중해유를 장악하는 동안 부성옥은 풍부한 상류탐사와 해외 합병 경험을 쌓았고, 중석화의 단판 소재다.”중투고문 에너지업 연구원 주수걸설.


유의군 중국 석유대 공상관리학원 교수도 전문적인 배경으로 삼대 석유회사 지도층의 인사조정을 강화해 여러 회사의 상하위 업무 및 국내외 상위 업무를 강화하는 등 상호 교류를 보완하는 방안을 구현했다.


업계 인사들은 장시간 발전을 거쳐 3대 석유회사의 업무 중점도 각각기 중점적이지만 상하 하위일체화된 국제적 에너지 회사는 우리나라 3대 국유 석유회사의 공동 목표라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중국은 채권 국가에서 채무국으로 변신했다

재경 특집.
|
2011/4/13 10:44:00
81

은행 예금 대출 은 6월 부터 엄격 & Nbsp; 예금 충전 효과 약화

재경 특집.
|
2011/4/13 10:41:00
29

정해 자재 IPO 전 직원이 강을 건넜다

재경 특집.
|
2011/4/13 10:32:00
30

재정부: 본선 물가 상승 치료 난이도가 더 크다

재경 특집.
|
2011/4/13 10:29:00
37

새 둥지 발성명은 제품 안전 & Nbsp; 비소 함유 제품 미재판매

재경 특집.
|
2011/4/13 8:39: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큰 카드는 품질 5대 관문을 뚫기 어렵다.

제품의 질이 불합격은 우선 원자재의 문제이다.옷감부터 사선까지 방직까지 날염되어 만들어졌고, 이런 고리가 연결되어 있는데, 어느 부분에 문제가 생기면 제품의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