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목왕의 로연 전 회장이 신고를 받았다
그림 속 인물 은 구목왕 의 현직 회장 이 임총명 하다
오늘 (5월 11일) 곧 시작된다
경연
추개와 구목왕 지분 유한회사가 갑자기 주권 분쟁을 폭로하여 5월 10일 오후 언론이 알려져 구목왕 현직 회장 임총영이 불법적인 수단을 취해 전임 회장 임기인 임키인에게 회사의 80%를 횡령했다고 밝혔다.
주권
실질통제권.
임총령 구목왕 회장은 어제 본보 기자에게 임키인은 출시의 기회를 빌려 협박을 하고 있다고 했지만 사실은 존재하지 않았다.
제보는 일찍이 구목왕 홍콩에 이르렀다
출시
실패
어제 오후'구목왕 회장이 친삼촌 수십억자산'이라는 글고래로 인터넷을 전한다. 이 짧은 703자 제보자료에서'무덕 보스 '임영영이 친삼촌 임키인 수십억자산을 불법 수십억자산을 횡령하고 투자자들의 권익보장, 문말에 임기인이 중국 증감회에 보내는 메시지 등 관련 자료 사진을 첨부했다.
임기인 측은 1992년 등록된 복건성 진강구목왕제의제한회사 영업면허증에 따르면 이 등록자본 200만위안위안위안의 중외합자회사 중 회장과 사장은 임기인, 부회장과 부회장, 부회장과 부사장은 임영영영영영을 차지했다.
또 다른 영인 자료는 1998년 600만 홍콩달러를 등록한 외상 독자경영업체인 구목왕 (복건) 복식 발전유한회사, 회장과 총지배인은 이미 임총영으로 변했다.
상술한 자료는 원고를 마감할 때 원본으로 확인되지 않았다.
린키인은 어제 인터뷰에서 제보자료가 친구의 불평을 통해 언론에 투입되었지만, 이상 신고를 확인하고 증거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구목왕은 지난 3월 중국 증감회 비준을 받아 상장심사를 통과한 바 있다. 지난 2007년 9월 12일, 임기인은 중국 증감회와 상하이 증감회 및 구목왕에 대해 이의를 표했으나 아직 아무런 회답을 받지 못했다.
이후 2008년, 구목왕은 홍콩에 출시될 예정이었고 임기인은 홍콩의 증감회 채택, 구목왕의 상장에 실패했다.
10일 저녁 한 인사는 본보 기자에게 숙질 간 주권 논란이 예민하고 구목왕사 내부에서도 전설이 있지만 적어도 1999년 이후 회장은 임영영영영영을 위해 회사 통신록에 임기인의 이름을 보지 못했다.
구목왕이 발표한 주식 설명서 (신고고)에 따르면 복건진강구목왕 제의유한회사 (2010년 개명 천주시와 흥관리유한회사)는 임총잉 통제를 위한 다른 기업에 설립된 1992년 10월 6일 자본 200만원, 그중 임총잉은 160만원, 등록 자본 80%, 김방패 자문은 40만원으로 등록 자본 20%를 차지했다.
사촌 조카.
70대 임기인은 어제 부모가 11명의 자녀를 낳았고, 그 중 형제는 4명, 조카 임영영영은 삼고의 아들로, 본래의 진강의 농촌 청년이었고, 그는 한 손으로 임영영영영영영영영을 키우고 관리에 임영영영영영은 점차 임영영영영영인을 제치고, 자금을 축적하여 자신의 기업을 조직했다.
어느 날 임기인이 임영영을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려 주던 사람이 있다. 이후 복주 중미 변호사 사무실을 통해 임총영에게 편지를 보냈다.
임영영은 임키인에게 개설조건을 내렸고, 출시 후 손익이 모두 임기인 5 ~8%의 지분을 주고 매년 200만 위안의 인민폐를 배당할 수 있다고 한다.
임기인은 기자에게 이렇듯 양측이 구두 합의를 달성하고 고소를 포기하기로 했다.
이에 임영영영은 임기인에게 천주시 공증처로 공증만 하면 50만원의 현금을 줄 것이라고 요구했으나 임키인은 천주에 도착한 뒤 공증도 하지 않고 하문으로 옮겨갔다.
임영영은 하문에 가서 그를 찾아 하문시 공증처에 공증서를 요청했다. "그때 광천수 한 병 주고 심장이 두근거렸고 머리는 5분도 안 됐는데 그 공증서류에 사인을 한 뒤 뒤에는 무슨 서명을 했는지 몰랐다"고 말했다.
그는 나중에 생각해 보니 그 당시 미약을 먹고 사인을 마친 뒤 임총영이 30만 위안의 현금을 줬다. 또 20만 위안은 차용증을 채용해 지금까지도 그 손에 있다.
임기인은 이 세 건의 서류 내용은 자신의 무투자와 80% 지권 무상양도 임총영영과 이사장 해임 사장직에 대한 성명을 포함했다.
임키인은 이후 임총영이 천주시 중원에서 양측이 당시에 가짜 합자라며 투자자는 임기인이 아니다.
상술한 세 건의 서류로 법원은 결국 임기인을 패소했다.
그러나 임키인은 홍콩변호사를 통해 당년 홍콩에서 유우은행에서 150만 위안의 인민폐를 송금한 증명서를 작성했다.
“만약 합자가 아니라면, 구목왕은 반드시 국가의 몇 천만 위안의 세금을 반환해야 한다는 것은 자상모순이 아닌가?”
임기인설.
임기인의 상술에 대해 임총영이 완전히 부인했다.
“ 그가 말한 그런 것을 믿지 마라. 나는 인격으로 아무런 일도 없다. ”
임총령은 기자에게 천주시 중급 인민법원과 복건성 고원이 모두 승소했다고 밝혔다.
그는 임기인이 구목왕이 곧 시보를 공연할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는 생각에 "사기 돈을 노리고 싶다"고 말했다.
상대방이 ‘사기 ’를 얼마로 해야 하는지 임기인은 ‘말을 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임총은 광천수 미약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당시 임키인은 무상양도 80% 지분을 그에게 주기를 원한 것은 "그 자체로 그의 껍질을 빌려 가져가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가져가고 싶었다"며 "그 당시에는 그의 이름으로 회사를 등록했기 때문에 그 자체는 경영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임총영은 초기의 회사가 변경되고 현재의 상장회사와 관련이 없다고 여긴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낡은 창고와 패션 충돌 — 2019 베이징 패션 주경공 패션 창신원 스튜디오 스튜디오 매장에서 패션파티
- 지방 핫점 | 녹색 지능을 모으다 ——양방직 산업은 인솔 발전형
- 운동화 | 국물 흑 과학 기술 피크 태세 극천고양이 판매량 이 누차 기적 을 일으켰다
- 패션 인물 | 창조 업종 첨채 방직 기능 인재 ‘ 경기 융합 ’ 의 배양 패턴 이 널리 호평 을 받다
- 거리 촬영 유행 | 미녀 거리 촬영: 맨투맨 가을 의상 매치하여 멋스럽게 가을
- 터뜨릴 거야. | 쿨미 운동풍 공항거리 사진
- 터뜨릴 거야. | 공항 거리 촬영, 아홉 개의 몸매 비율
- 유행화 | 광웨이 X 골f Le Fleur 새로운 연명 Chuck 70'플래미 '신발이 곧 다가온다.
- 유행화 | SUICOKE X John Elliohn Elliet 2019 연명 로즈 라인 상가
- 거리 촬영 유행 | 넥타이 핫팬츠 미녀 여름철 유혹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야하다
- '스트라이프 제어 '여름 핑크 등장.
- 면가 가 급락 한 끼 의 손실 6000 위안 은 여전히 사지 않았다
- 국내 유명 브랜드 의상인 삼나무 (FIRS), ‘2 ’
- 일곱 마리 늑대 열 한 연관 에 다시 레저 의 새 풍조 를 타다
- 자라 문제 제품 은 소비자 를 환불 하는 것 이 귀찮아서 무인 반품 할 것 이다
- 사치품이 아동복 시장에 진출하여 천가의 아동복'부상'이다.
- 야고르는 3년 내에 30억 위안을 투자하여 의류 방직물을 강화할 것이다
- FZL (비주류) 남장, 비주류 문화에서 패션 트렌드를 발굴해 냈다
- 국내 유명 브랜드 의상인 삼나무 (FIRS), ‘1 ’
- 5绝招让客户喜欢和你沟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