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신품감상회
프랑스에서 온 최고의 손공예 브랜드 에르메스, 베이징에서 2011 가을 겨울 신품미디어 감상 행사를 개최한다.
연초 의 환채로운 봄 여름 은 아직 진락도 에 휩싸여 에르메스 는 또 추의 감각 을 띠며 뛰어난 수공예와 비범한 창의로 2011년의 연제'당대 수공예대사'를 재적했다.
이번 전시관의 설계 영감은 중국 전통의 판화 예술에서 비롯된 차원이 분명하고 착착잡하여 그림에 몸을 담는 것 같기도 하고, 관객도 화중 한 획이다.
긴 복도를 건너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질주하는 속마, 무성한 나뭇가지, 에르메스 2011 가을 남장도 눈에 띄었다.
어두운 컬러를 위주로 밝은 소나무 블루와 꽃노랑을 매치해 지퍼 재킷, 후드 스웨터, 하이 라운드 코트 등 시즌 남성복 계열에는 짙은 도시적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토로지 '스포츠 기술 원단과'토로벤트' 방수통기 기술 원단의 혁신 운용, 에르메스 시즌 남장을 탁월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네이비 프리미엄 인륜 체크 면 두 톨 버튼 세트로 어깨에 지퍼 그레이 니트 및 연파랑 스트라이프 면 재킷, 인륜의 바람과 우아한 느낌의 아우터.
계속 앞으로, 꽃과 나뭇잎 모양의 전시대에 올 가을 겨울 가죽 계열들이 놓여 있다.
에르메스 클래식 볼래드 여가방이 미니 아이템을 선보여 31촌 클래식에 설치되어 더욱 영롱하고 정교하다.
더욱이 디자이너는 클래식 남자 패키지 (Sac)·지엔치스 (Mac)·체스 (Penches)의 단추를 걸쳐 여자 가방에 걸쳐 새롭게 선보이는 Illico 가 도시적인 느낌을 준다.
가방 뚜껑을 덮은 아크라인이나 두 번의 광택이 있는 어깨끈이나 가방에 드리운 장식과 스푼, 에르메스 라이벌 공예와 세부적인 에펙트럼프를 돋보이게 한다.
뿐만 아니라 에르메스는 가죽 재질에서도 끊임없이 혁신적인 혁신적인'더블센스'의 양면백을 선보여 2011 가을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며 시킴 소가죽으로 제작해 이전보다 더 부드럽고 가벼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45사이즈 사이즈의 백신은 로카바 패턴이 프린트되어 복고감을 준다.
끝에는 아름다운 보석 장식물이 담가에 걸려 있는 나뭇가지 위에 걸려 있어 눈부신 빛을 빛냈다.
로엔드 보석 계열은 에르메스 로크 로크 로크 (Chain d'ancre', Vulcain, Rose de Mer 고리 원소가 반지, 팔찌, 귀걸이, 목걸이, 목걸이에 운용된 심플한 디자인은 에메스와 우아함과 우아함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에르메스 의 동향도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심플한 두 컬러는 칠목팔찌에 조화롭게 섞여 곡선은 밝고 부드러운 색채를 빛내고 있다.
전시장을 나서면 눈앞은 환상의 화원이다.
알록달록한 스카프가 공중에 떠 있는 것은 마치 오색나비처럼 흩날리는 것 같다.
90센티미터 능사무늬 스카프'에르메스 낙서'(Graff Herm Mis)가 길거리 예술을 결합시켜 대담하게 설계했다.
프랑스 유명 낙서 예술가 Kongo 창작, 사금 참사를 시멘트 벽으로 삼아 영감을 날리며 창작자의 열정과 활력이 넘쳐난다.
반면 디미트리 리볼치엔코는 그의 지팡이를 휘두르며 90센티미터 스카프에 어두운 밤의 별처럼 빛나고 있다.
이 신기한'캐리 백'(Magic Kelly)의 사피아노 스카프는 풍부한 상상으로 에르메스 경전으로 경의를 표했다.
또 다른'킬트 '90센티미터 실사 스카프는 에르메스 전장 마카펫에서 나온다.
스코틀랜드 체크를 흡수한 동시에 디자이너는 경질의 실사를 넣어 영국식 넥타이 제작공예로 재활용한다.
화원 깊숙한 곳에 들어서면, 신비한 이역의 남색이기도 하고, 호한한 바다의 남색, 에메스 식자 계열이다.
디자인의 영감은 자연이 꽃잎, 데이지, 벌집 같은 패턴의 도안은 식자 위에 뛰어들어 생동감 있고, 큰 사이즈의 디자인이 더욱 호탕하고, 거창한 접시, 우즈베크식 큰 찻주전자 등이다.
보존하는 부주의함에서, 간간이 향긋한 냄새가 나는가?
'옥상화원'은'언자딘 수ur Toit'의 향수가 풍겨진 향기로 파리 복보거리 24일 정상 옥탑의 에르메스 화원, 유유하고 자유롭고 자유롭다.
이로써 잊혀지는 향기, 에르메스 2011 가을 여행도 끝을 맺은 것은 아니다.
하나하나 미렌미환의 작품, 의상, 가죽, 액세서리, 수건, 그것들은 새로운 시즌의 트렌드와 패션이 아니라 에르메스, 정교한 공예에 대한 영원한 추구를 의미하며 완벽한 디테일에 대한 꾸준한 꾸준한 꾸준한 노력.
시간이 흐르면서 트렌드가 바뀌고 패션이 바뀌고, 변하지 않는 것은 에르메스 정신이다.
- 관련 읽기
- 국내 데이터 | 2019년 1 -5월 광저우 시의 의류 생산량은 1억 310만 건의 동기 대비 8.4% 하락했다
- 기타 | 2019년 1 -5월 천진시 의류 생산량은 1044.5만건이 동기 대비 12.2% 하락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2019년 중국 의류 산업 시장 규모 및 미래 발전 추세 예측
- 시장 연구 | 2018년 중국 의류 시장 점유율 10개 브랜드: 아디다스 / 나이크 / 해장 가문 순위 3위
- 상장회사 | 위교 방직 (02698): 브랜디스 인vestment 감량 23.65만주
- 부령 공고 | 공신부 네 번째 녹색 설계 제품 명단 공시 46종 방직 의류 제품
- 광동 | 2018년 1 -11월 광저우시 의류 생산량은 2.73억건이 동기 대비 28.3% 하락했다.
- 업종 투석 | 2018년 상해시 의류 생산량은 34176.87만건이 동기 대비 12.1% 하락했다.
- 시장 연구 | 2018년 남자 여장 온라인 소매 TOP10 브랜드 차트
- 전문 시장 | 2019년 중국 웨딩드레스 시장 예측: 정책 추진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