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존스 청바지는 포름알데히드 슈퍼마켓 업체가 자증결백을 검출했다
장춘시 공상국은 일사분기 유통 분야 상품 품질 검사 정보를 발표하여 발표한 불합격 상품 명단에서 유명하다
의류 브랜드 잭존스
(Jack &Jones)가 열거해 포름알데히드 초표지였다.
잭존스는 유럽에서 가장 큰 패션그룹 중 하나인 비스엘 (BESTESELLER)의 브랜드인 것으로 알려졌다.
Jack &Jones 외에도 ONLY, VeroModa, Seleced 3개의 유명 브랜드를 갖는다.
이번 포름알데히드를 검출한 이 제품은'라이에제안스'라는 청바지다.
어제 능장 패션 회사 관계자 반 씨는 이 제품 투출을 하였다
시장
이전에 문제가 발생한 후 두 가지 검사보고서는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관련 기준에 부합된 것으로 보고된다.
장춘공상국 감측 결과와 불일치한 문제는 판 씨는 아직 더 많은 조사와 더 권위기관의 검진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은 장춘에서 포름알데히드 초표를 측출되었다.
장춘시 공상행정관리국은 이번 조직에서 1분기 상품 품질 모니터를 펼치며 시내 20개 대형 백화점 전문점 등 중점 경영 장소에서 복장 (청바지), 스포츠복 (맨투맨), 속옷, 침구 4가지 상품의 품질을 추출하여 195개 브랜드 204개 도매상품을 추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발표한 불합격 상품은 국내 유명 의류 브랜드를 포함해 포름알데히드 초표, PH 값 초표, 내수 땀 얼룩이 입찰되지 않는다.
장춘시 공상행정관리국은 경영자에게 즉각 불합격상품을 판매하고 퇴장하고, 진입품 검사 제도를 강화하고 품질 인식을 강화하고, 매출 불합격 상품 행위의 발생을 근절하라고 요구했다.
이번 모니터 결과에 따르면 능치 패션 (천진)이 유한 회사에서 생산한 잭존스패는'라이에제레스'라는 청바지 제품의 품질검사가 불합격, 포름알데히드 마켓으로 낙찰됐다.
해당 시장 연구기관에 따르면 포름알데히드는 무색물 용액이나 기체로 강한 자극적인 냄새가 나는데, 통상적으로 포르말린이라고 한다.
의류는 수레테르를 정리하는 과정에서 포름알데히드를 사용해야 한다.
의복의 원단 생산은 주름 방지, 방축, 연소 방지 등의 역할을 하기 위해 프린트, 염색의 내구성을 유지하기 위해 촉감을 개선하기 위해 보제에 포름알데히드를 추가해야 한다.
포름알데히드를 함유하고 있는 방직물은 입기와 사용 과정에서 유리포름알데히드를 통해 인체 호흡기 및 피부접촉을 통해 호흡기 염증과 피부염증을 유발하고 눈에도 자극을 준다.
포름알데히드는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고 암도 유발할 수 있다.
'국가방직 제품 기본 안전기술규범': 의류 ABC 3종류, 포름알데히드 함량은 각각 20mg /Kg /75mg /Kg /300mg /Kg
(A 류 영유아 용품, B 류 직접 피부에 접촉, C 류 비직접촉), 잭존스의 이 포름알데히드 함량 면에서 기준은 B 류에 부합돼야 하는데, 즉 함량이 75mg /Kg 보다 높지 않다.
두 가지 재료를 제출하여 제품의 합칙을 증명하다.
어제 능치패션사 관계자들은 이 업체 바늘에 대한 공식 성명을 내렸고, 능치패션 (천진)의 유한공사가 이 소식을 알게 된 뒤 장춘과 전국적으로 이 제품에 대해 처해 제품 견본품을'국가 의류 검사 센터'로 자체 검사를 진행하며 국정표준에 부합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지난해 출전하기 전에 ‘ 중국 상업연합회 소비품 품질 안전감시 검사센터 ’ 에서 실시한 검사에서 국가표준에 부합된다.
현재 능치 패션 (천진)유한공사는 현지 공상 행정관리기구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또한 능치 패션 (천진)의 유한회사가 관련 상품을 봉인하여 판매를 중지하고 있다.
시장을 투입하기 전 검사결과와 사발 후 자검 결과 포름알데히드 함량 합격, 장춘시 공상국의 검진 결과는'슈퍼마크', 잭존스 청바지'포름알데히드 함량 '역시 의혹을 나타냈다.
“우리는 그들의 검진 결과를 의심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평론도 하기 불편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시장에 나오기 전에 품질 검사를 하는 것이다. 문제가 생기는 이 제품에 대해 다시 검사를 해보자.”
어제 능치패션사 관계자 판씨는 ‘일일경제신문 ’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더욱 권위기관이 내놓는 검사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결국 나오기 전에 해당 제품에 대한 처방을 처리했다. 어떤 의문의 물건이든 시장에 투입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고 밝혔다.
기자는 관련 자료를 통해 중국 상업연합회 소비품 품질 안전감독센터가 2011년 9월 17일 ‘레이이에제안스 ’ 청바지가 시장에 투입되기 전 한 검사를 통해 이 제품의 지표가 모두 관련 기준에 부합한 것으로 확인됐다.
국가 의류 품질 감사 센터 (천진)에서 나온'검사 보고서'에 따르면 이 제품의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67mg /Kg 으로 75mg /Kg /Kg 에 해당하는 기준에 부합하여 2012년 2월 21일, 검출된 샘플 수량은'1조'로 알려져 있다.
"자검할 때 샘플 수량을'1조'는 국가 의류 품질 감독센터가 자신의 방법에 따라 추출한 것이다. 이는 무작위 추출에 맞는 규정이다."
반 선생은 기자에게 설명했다.
한편 판씨는 현재'라이에제앙스 '청바지의 이 제품은 한 번 도매를 생산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검사가 동일한 제품이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CHIC 최초'vip 상가 '자주통로
- 조류 풍향표 | 2019 가을 겨울 유행 색은 거부하기 어렵다!
- 조류 풍향표 | 일계 브랜드 Visvim 미식 복고풍 아이템 발매
- 조류 풍향표 | 여기 네 맘의 Travis Scottt을 정하자!
- 전문가 시평 | 면화 개평가 가 예기 에 다시 꽃 공장 을 내려 낙관적 이지 않다
- 임신 아동 | 대중 혜택 상호 상반기 원보비 수입 4.92억 원 동기 대비 21.32% 증가
- 임신 아동 | 요리와 야채 상가 항목은 북경, 무한 상단에 채소 상가
- 겉감 | 중국이 2025를 제조하면 방직 업계를 바꿀 수 있을까?
- 겉감 | * ST 상승 (000971):1대 주주 파산 사항 진전
- 겉감 | 백만 미터 주문이 사라지고, 시장품 경주량이 난산 당했다!방직'위장기', 업종의 마지막'수줍이'를 찢어 냈다.
- 제94회 중국침 면직품 거래회가 곧 열린다
- 작년 온주 제화 업체의 수량 생산액이 모두 증가했다
- 국내 신발 브랜드 국제화 의 길 은 각기 특색 이다
- 전기 상인은 ‘ 빠른 패션 ’ 을 타려면 의류업의 기본 면을 잘 알아야 한다
- 온령 구두업 조사: 자신감과 책임이 그들을 지키게 한다
- 트렌디한 패션 & Nbsp; & Nbsp; 멋스러운 트렌치코트
- 의류 업계 의 새로운 브랜드 는 맹목적 으로 인터넷 가게 를 개설해서는 안 된다
- 이탈리아 최초 탈세안 D &G 탈세
- 귀주 발전은 이륙 & Nbsp; 맹목적으로 고속을 추구하지 않는다
- 관세법 변동 & Nbsp; 미국 대화 무역 강경 정책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