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 세계를 두루 뛰어다니기 위해 계산하는 놈들

2008/1/19 0:00:00 10304

디자인

비라 왕은 세계 최고의 야간 드레스 디자이너 중 하나로 하루 의상 디자인을 배우지 않았고, 심부름도 하지 않았지만 국제 최고 명사가 될 수 있었다.

그 원인은 그의 부모가 만청귀족으로 미국에 주둔한 외교관으로 8살부터 미국에서 만든 옷을 입지 않고, 어머니와 비행기를 타고 파리로 옷을 사러 갔기 때문이다.

그래서 30대가 일하고 싶을 때, 자연스럽게 귀족을 위한 옷을 선택했다. 경험에 따라 어떤 원단을 사용해야 할지, 어떤 색깔의 코디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쇼핑을 생활의 중요한 부분으로 삼는 ‘미친 ’ 구매자가 등장하고 있으며, 여행의 60%는 쇼핑을 위해 마드리드리로 달려와 투US 한정판 금속 가방을 사는 것도 적지 않다.

진일비는 "디자인을 위해 계산할 능력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여유가 있는 사람이다"고 말했다.

사실 옳지 않고 디자인을 위해 구입할 능력이 있는 것은 한가하고 돈이 있는 쇼핑맨들일 것이다.

“내가 5년 전에 한 편의 영화를 본 적이 있는데, 아마 몇 가지 모델의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영화의 한 줄거리를 나는 줄곧 그녀의 초대의모자 사이의 벽을 열고, 위에서 아래까지 모두 신발을 세웠다.

그 당시에 나는 이 모습을 꿈꾸고, 언젠가는 이렇게 많은 신발이 있었으면 좋겠고, 안 신으면 그냥 바라보기만 했다.

동흔이 이제야 이 꿈을 이뤘다. 그녀는 별장의 지하실을 통틀어 대형 옷차림으로 개조했는데, 문 위에는 허세를 부리지 않고 사면 벽이 모두 신발이다.

그리고 수십 켤레의 디자인이 정교한 신발이 아직도 새로워 담에 기대어 있는 독특한 진열대에 놓여 있지 않고 바라보기만 한다.

동흔은 자신의 평론을 듣고, 그녀는 신발에 대한 선호가 다소 근접적이었다. "처음에는 충동소비, 나는 왜 그런지 모르겠다. 다만 예쁜 신발을 보면 걷지 못하고, 지금까지 샀는데, 그것들은 모두 나의 소장품이 되었다"고 말했다.

뉴욕, 런던, 밀라노, 비엔나, 스톡홀름은 운동화, 동흔이 벤처투자를 하는 남편을 좋아해서, "나는 그와 함께 뛰는 것을 좋아하는데, 나도 당연히 한가한 시간을 쇼핑에 쓸 수 있다.

예전에는 유명 디자이너와 브랜드 신발만 샀는데 지금은 많이 샀는데, 나도 나름대로 생각이 있는 디자이너를 찾기 시작했다.

재작년에 보스턴에서 백화점을 돌아다니다가 갑자기 1층과 2층 구석에서 이탈리아 디자이너 가게를 발견하고, 안에 신발이 너무 예쁘게 디자인되어 아이템밖에 없다.

나는 잉크 녹색 부츠 한 켤레를 마음에 들어 5000달러가 넘는 가격을 받았는데, 나는 너무 엉뚱하게 돌아서서 갔다. 그러나 그 이후로 계속 그것을 생각하다가 결국 사러 갔다.

지금 보스턴에 도착하면 그 가게에 가보겠습니다.

광란슈즈를 사는 경력은 동흔의 몸에서 헤아릴 수 없지만, 그녀는 특별히 비싼 신발을 사는 것은 아니지만, 너무 비싼 신발을 사서 사는 것은 아깝지 않으며, 그냥 벌려 놓은 것만으로도 열 몇 켤레를 사도 마음이 아프지 않는 가격이다.

작년 7월 말 뉴욕에서 제때에 대세세를 탔는데, 나는 BERDOFF &GOODMAN 한 층의 신발을 매는 데 무려 7시간 동안 머물렀는데, 떠나갈 때 신발 12켤레를 샀는데, 도저히 백화점 사람들을 주소로 데려다 줄 수밖에 없었다.

신발이 집으로 가져올 때 거실에 작은 산들이 쌓여 있어 마치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다.

네가 지금 보고 있는 이런 것들은 사실 나의 모든 소장품이 아니다. 뉴욕과 캘리포니아의 집에도 있지만, 이만큼 많지 않아 100여 켤레밖에 없다.

그렇게 많은 나라를 돌아다니며 그렇게 많은 신발을 샀는데, 동흔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JimMY CHOO 와 MANOLO 는 “내가 좋아하는 것은 여행과 쇼핑처럼 언제든지 포시미아의 스타일을 유지해야 한다.

나는 늘 이렇다. 한 곳에 도착하기 전에 비행기에서 일부러 잡지 를 뒤적거리며 가게에 뛰어들어 모두 잊어버리고, 마지막에 산 것은 모두 첫눈에 보이는 신발이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니스, 비즈

그것들은 가장 순수하고 반짝이는 예술품과 동시에 기억을 담는 공간이다. 나는 먼 나라에서 등을 외우고, 그곳에서 가장 진실한 공기와 맛을 기억할 수 있다.

유리 제품은 광선의 예술이며, 빛은 생활의 영양품이다.

문예 부흥의 도피렌사의 레몬주병, 외국에서 가져온 최초의 유리제품, "그것은 내가 처음으로 출국하는 여행이었고, 마라노에 대한 이해는'Murano'라는 단어에 한정된다.

베니스본섬에서 빗속의 산마리코교회를 감상하기 위해 나는 막라노유리 가공 공장에 가는 계획을 포기했다. 이제 생각하면 정말 용서가 안 된다.

다행히 플로렌체 버스 휴게소에 가는 화물대 위에, 아몬드술이 담긴 레몬주, 섬세한 병목, 깨끗한 유리 안에 옅은 노란색, 따뜻하고 밝다.

정교한 유리 예술품은 아니지만 귀국한 후 가게에 올려놓았을 때마다 레몬과 아몬이 얽힌 맛을 떠올리게 했다. 그 맛은 이탈리아를 떠올리게 했다. 유리와 같은 투명한 비를 떠올렸다.

그 후 나는 여기저기 유리를 수집하기 시작했다.

유리제품을 수집하는 사람은 없다. 보석처럼 정교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예술품: 사하라의 모래병, 아테네 프라카의'난세가인', 프로왕스의 라벤더, 요르단의 핸드콜름을 그리는 섬세한 목병, 그리스 상토리니의 달병, 터키의 향주병 …….

한 병마다 다른 풍조가 있다. 한 병마다 자신의 이야기가 있다.

“ 매년 6월 말부터 7월까지 라벤더가 활짝 핀 계절이다. 그날 나는 여베룬 산간으로 향하여, 뙤약볕 아래는 한 사람도 없이 넓은 영화의 라벤더만 제멋대로 활짝 피었다.

갑자기 온 산과 들판에 주황색 그림자가 나타나 예쁜 프랑스 처녀, 이름은 마노다.

자신의 여행 속의 이 아름다움에 대해 어찌 매우 은휘를 말하는데, 그는 여전히 많은 술집 주인을 자백하고, 결국 미인관까지 넘지 못하고 마노에서 열린 ‘사랑스러워 ’의 작은 가게에서 10병의 라벤더 향기가 있는 유리병을 단숨에 샀다.

어느 때의 집에 스웨덴에서 뜨는 순수한 유리 그릇, 그릇 밑에는 예쁜 수정 마음이 있는데, 웬만하면 아이스크림이나 요구르트를 담고 좋아하는 친구들을 좋아한다. “나는 그들이 다 먹은 것을 보고, 그릇에 기쁨의 시계를 발견하고, 내가 좋아하는 이 유리, 밝고 찬란하고 햇살맛이 난다 ”고 말했다.

‘성타살살 ’은 프랑스인 파리몽타타타타타운 파리 파리 파리가 자랑스러운 곳에 있는 고급 패션 패션에 있다. 일찍이 디자이너들이 몽타 패션 본점을 몽타르와 그 근처에 설치해 의상계의 가장 중요한 무대가 됐다.

이탈리아 — 밀라노 대성당 인근 밀라노 대성당 인근 두림대로에는 가장 유행하는 상점들이 많이 집중되어 있어 독특한 의상이나 작은 장난감을 찾을 수 있다.

Pimkie, Energie, 갤레리아 Vittorio Emanuerii 모두 구경할 만하다.

미국 — 뉴욕 5차로는 맨하튼의 에센스를 집중시켰다. 전미의 가장 유명한 보석, 의류, 화장품 상점 모두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디스코프홀 클래식 클래식스21리, 각종 여복까지 휩쓸릴 수 있다. 한 건 모두 유명하다.

일본 ——도쿄 Tod Tod Tod Tod Tod Tod Tod 1. 색채가 풍부하고 패션 감각적인 물건을 찾을 수 있다.

가장 유명한 최고급 가죽을 제외하고는 이곳의 모자, 스카프, 팔찌, 다이어리도 인기가 높다.

'장난감'은 장난감을 예술품으로 모아 헤드헌터에 설가이는 중국판 Anna Sui, Anna Sui 처럼 30대 동화 성성처럼 화려하게 꾸몄다.

설가이의 집에는 온통 세계 각지에서 장난감이나 깜찍한 장난감으로 화장실에 있는 각종 용구와 화장대에 화장품을 방치한 케이스로 전능과 통화할 수 있다.

도자기에 달린 만화인형, 초편탁지 긴 치마를 입고 있는 ‘등 부인 ’, 젖부리와 귀걸이를 달고 있는 만화통 케이스, 플라스틱 파이프를 만든 코뿔소, 파리에서 한 예술가 작업실에서 일구는 비둘기 풍령 …….

총 몇 개의 장난감을 가지고 있는데, 설가이는 자신도 셀 수 없다. “아무튼, 봐.” 그녀는 팔을 쭉 뻗어 활을 긋고 ‘전부 다 ’라고 말했다.

설가이가 자신의 집'건설'을 이렇게 만드는 데 얼마나 애를 썼는지 아무도 몰랐는데, 의심도 없이 그녀에게 돈을 쓰는 지폐를 비례하게 만들었다는 것 같다. "사실 여행을 좋아하지 않았지만, 이 작은 것들을 모으기 위해 10개국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모리셔스와 일본이다. "이 두 나라의 민풍은 차이가 매우 크지만 상당히 괴상한 장난감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설가이에게 그녀의 장난감은 어떤 것도 비교할 수 없는 예술적 기질을 가지고 있다. “나는 장난감을 예술품으로 모아 모으지 마라. 장난감과 예술은 전혀 분할할 수 없다. 리앙의 원시예술을 숭상하는 예술가들은 모두 장난감 같은 작품을 할 수 있다.

그해 프랑스가 풍운을 질타하는 두브피는 유방, 모래, 나뭇잎, 바나나 껍질을 사용한 적이 있다.

나는 장난감의 가장 큰 장점은 누구든지 이 예술을 통해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처음 깨닫는 의미인 삶의 열애와 영원불멸의 동심이다.

설가이가 수집한 작품에서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집트의 고물시장에서 유래한 진흙 제조고양이 한 마리가 눈에 쏙 들어왔다.

많은 우리 집에 온 친구들은 모두 큰 스승의 작품이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이집트의 한 상인들에게서 나온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각종 괴이한 것들을 수집하는 것 외에도 ‘이 하나뿐인 ’이라는 장난감을 각각의 귀여운, 유수선 생산의 한정판 장난감도 설가이의 소장 범위 안에 있다.

“하지만 이런 장난감을 소장하는 데 큰 위험을 무릅써야 한다. 내가 그렇게 많은 노력을 기울여 판매하는 나라에서 그것을 사러 가는 것은 결국 중국에서 만든 것이다.”

설가이는 이날 홍콩에서 한 번 틀어박힌 김에 영국 최대의 장난감 가게인 한정판의 밸런타인데이 테디곰 300여달러를 썼다. 결국 국내 동료들에게 눈에 띄지 않는 구석에서'메이드 인 차이나'라는 표지가 발견됐다.

  • 관련 읽기

신형 크로스슈즈 트리크스타

복식
|
2008/1/17 0:00:00
10721

来自Dior Homme新气象[图]

복식
|
2008/1/16 0:00:00
10659

뉴 YEAR ARIA 신춘의 영탄

복식
|
2008/1/16 0:00:00
10295

Ferragamo 3월 말 상하이 80주년 경축

복식
|
2008/1/16 0:00:00
10308

이녕: 디자인 이름으로

복식
|
2008/1/16 0:00:00
10429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구두업 전형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