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면화 금지령 은 그 경제 발전 구조 에서 제조업 의 병목 을 굴렸다
인도상업과 아남드 하얼마는 지난 5일 출범 금지령을 취소하기로 결정했으며 12일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면화, 이런 도시인들은 민감한 방직 원료가 아닌 최근 스타가 되자 중국과 인도의 신문에 자주 등장해 인도 정부가 면화 수출을 금지하는 영향과 논란에서 비롯됐다.
이로써 목화를 수출하는 것도 인도 정부의 균형이 장기간 중국 무역 고적자에 대한 기회다.
하지만 실제 상황은 훨씬 복잡해야 한다.
인도 방직 공업의 추진 압력 아래, 3월 5일 인도 정부는 갑자기 면화 수출 금지령을 내려 국제 면화 시장이 천층의 물결을 일으켰고, 첫째로 수입대국인 중국은 물론 수입 대국인 중국이다.
인도 정부 면화 금지 등 굴절한 것은 인도 경제 발전 구조 중 제조업 의 병목 이다
수출 금지 배후의 방직 공업
인매 보도에 따르면 면화 수출금지령의 배후에는 인도 방직 공업 연맹에서 왔다.
이 연맹은 인도 정부의 금령이 이미 늦어져 인도 면화 수출량이 정부보다 훨씬 높다고 주장했다.
면화의 대량 수출 이 다음 계절 면화 공급 에 영향 을 줄 것 으로 인도 국내 면화 가격 을 높여 방직 공장 에 원가 압력 을 줄 것 이다
방직업은 인도의 버팀목 산업으로 지난해 GDP 를 4% 바치며 인도에 3500만 넘게 취업 기회를 제공해 인도의 취업 위상은 농업에 버금가는 수준이다.
현재 인도의 방직업은 전 세계 시장에서 중국의 추세를 따라가고 있다.
인도 2011 -2012년 방직업의 수출액은 33억 5000만 달러로 재작년보다 20.7%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인도 방직품은 유럽연합과 미국의 수출 시장에서 모두 3위에 올랐다
하지만
인도 방직 공업
집중도와 생산 효율도 또한 높아지고, 최근 이웃 파키스탄과 방글라데시아의 도전을 받아 공업연맹이 정부에 압력을 가하고 면화 공급을 늘려 국내 면화가격을 저당할 수 있으며, 국제면가 상승을 촉진하고, 원가 우세에서 방직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수출 금지령은 효과가 뚜렷하고 대량의 면화 사재로 인도 항구에 인면 가격이 크게 내렸다.
기관은 현재 인도 농가가 이미 40% 면 면화 공급 과잉, 많은 농민들이 창고에 면화를 저장하지 못하며, 직접 면화를 방안에 끼워 넣었다
금령이 내각 논쟁을 일으키다
면화 금지
비록 인도 정부 내부의 의견은 아직 통일되지 못했지만, 금령은 인도 내각의 전쟁터가 되었다.
금령은 이날 인도농업부장이 언론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사전통지를 받지 못했다며 농민들이 중립을 받게 하고 금지령을 공개적으로 금지령을 공개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산면 대방 쿠지라트와 마하라스테라 두 부장은 금지령을 낸 후 신델리 총리를 만나 이의를 제기했다.
금령은 농민 수입에 심각한 영향을 끼칠 것이며 곧 다가올 방대선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신격은 각종 반대 압력 하에 금지령을 내린 다음날 긴급 명령을 내리며 재정부장이 3월 9일 금령을 재평가하도록 요구하였다.
인도상업과 아난드 하르마 공업장관은 지난 5일 출범 금지 금지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인도의 경쟁 우세는 어디에 있습니까?
같은 발전 중 인구 대국, 인도는 중국 상품의 경쟁을 가장 걱정하는 것은 인도인에게서 거행하는 것이다.
방직물
예외도 아니다.
인도에서는 중국인 관광객의 불평을 자주 듣는다. 특색 인도 목도리를 구입한 뒤 ‘메이드 인 차이나 ’라는 것을 깨달았다. 필자는 독일의 한 노점 시장에서 여름 바지를 샀는데, 100노비 (12원)가 중국상품인 것 같아 중국에 비해 싸다고 생각했다.
인도 분석기관은 5년 후 인도 시장에서 제조품을 75%로 중국, 제조업 열세가 정부 골치 아프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최근 포브스 부호 게시판에서 보면 인도부자는 소프트웨어와 생물제약 두 대 신흥산업을 앞서고 있다.
2011년 부자 게시판에는 종합 산업을 제외하고 소프트웨어업에 중국에는 부호 가 없고 인도는 5위였다.
인도의 두 번째 소프트웨어 회사 인fosys 이번 재년 영업총액만 중국 소프트웨어 수출 총액의 3배, 60억 달러에 해당한다.
바이오 제약 방면에서 중국은 8위, 95억 달러, 인도 8위, 순자산은 220억 달러에 달한다.
인도는 이미 적지 않은 생물제약회사가 글로벌 행렬에 몰려 있으며 생물제약산업의 수출 총액은 인도의 수출 비율이 35% 를 차지했다.
총체적 제약 규모는 중국에 미치지 못하지만 글로벌 시장과 과학 기술 함량에서 오히려 선두적인 지위에 있다
인도의 독립 분석사 키란 최근 글은 이번 재년 인도 IT -BOP (IT 업무 흐름 외가방) 영업 수입을 20년 전 1억 달러로 1000억 달러를 넘어 인도 IT 업이 새로운 이정표에 들어설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3500만 취업대군을 제공하는 방직업에 비해 인도IT업이 받아들인 직접근로자는 280만 명에 불과하다.
그러나 현재 인도는 매년 새로 늘고 있는 노동력은 2000만 위안 이상에 이르는데, 어떻게 이 갈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젊은이를 만족시킬 수 있을지는 분명 많은 일자리를 창출할 수 없는 하이테크업계 위에는 동력부족한 인도제조에 의지해 발력할 수 없다.
- 관련 읽기
- 주식 학당 | 주식 발행 교역 제도 개혁이 좋은가, 나쁜 것인가?
- 유행 색채 | 순수한 가을 패션을 혼합하는 것은 훌륭함이다.
- 패션 아이템 | 추운 겨울에 흰 옷 한 벌 떠다니는 여자 하자!
- 패션 아이템 | 슈트 스커트 열력
- 이번 시즌 유행 | 추운 겨울 양면 니 코트 겨울 추위 막아 줄게
- 일본 추세 | 추상 원피스는 카리스마 한계 스타일이 너무 부드럽다.
- 여성집 | 가을 셔츠 + 슬랙스 이렇게 코디하면 틀리지 않아요.
- 패션 포스터 | 마니아 체크 추장 셔츠 스타일링
- 경영 공략 | 옷가게 경영 기교는 고객에게 접근하는 것을 돕는다
- 옷 개점 | 여장점은 반드시 알아야 할 클래식 코디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