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데시 제조 PK 중국 제조: 노동자 월급 600원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7 /22 /2013072024635. u sj.JPG'''
'Made in China '-'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w.sjffzm.com '''의상'이'사전에 가장 저렴'을 알 수 없음 -'
'Made in China'는 싸구려 의상의 대명사였지만, 최근 들어 중국 인력 원가 상승에 따라 많은 양브랜드, 심지어 국내 브랜드의 의류 생산은 방글라데시, 베트남 등 동남아국가에'메이드 in Bangla','메이드 in Sri Lanka'의 티셔츠, 셔츠가 국내외 시장에서'메이드 인 차이나'를 대체했다.
바로 < p >
's strong '' 미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f.aaastas'가 ''을' -(ahttrong)'가 '' -'htttp:
<미스 이양 >은 북경 상품회사 구매원이며, 그녀가 있는 회사는 주로 기업의 고객에게 각종 기념품, 선물을 제공한다. 얼마 전 고객을 대신하여 한 단의 티셔츠를 구매해야 한다.
이 양은 수개 공급자에게 물으니 의외로 국내에서 생산한 티셔츠 입금보다 비싸다.
바로 < p >
‘우리가 구매하는 것은 가장 일반적인 흰색 티셔츠 ’로 국내 공장들이 제시한 물품 가격은 모두 30위안 안팎이며, 미국 의류 브랜드 대리상이 내게 준 가격은 20위안밖에 안 된다 ’고 자세히 물었다. 이 아가씨는 이 대리상을 묻자 이 티셔츠들은 모두 방글라데시에서 생산한 것으로 알려져 가격이 상대적으로 싸기 때문에, 그녀는 결국 이 대리상 제품을 선택했다.
바로 < p >
‘p ’은 이 방글라데시에서 생산한 티셔츠를 받은 후, 미스는 다소 흠이 있는 것 같지만, 대체로 그런대로 괜찮았고, 원단은 역시 값이 싸기 때문에 최종 고객도 만족했다.
바로 < p >
‘p ’은 사실 일반 티셔츠만 아니라 해외 대품 의상도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생산하기 시작했다.
기자들은 타오바오에서 판매된 ‘늑대발 ’ ‘GAP ’ ‘Levis ’ 등 브랜드 티셔츠를 검색해 베트남, 방글라데시, 스리랑카 등 동남아시아 국가로 원산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의 근로자 월급이 600위안 < < < strong > >에 가깝다
<남통 신고 >는 가장 먼저 방글라데시에서 의류 공장을 개설한 국내 회사였으며, 1994년 그는 의류 장사로 방글라데시 의류 장사를 다녀왔고, 당시 방글라데시의 의류 제조가 뒤떨어졌고, 비치팬츠, 티셔츠를 생산해 국내 의류 기업들이 거기에 투자하고 싶어 했다.
바로 < p >
은 2009년 국내 인력 원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였기 때문에 방글라데시의 의류 산업 발전이 비교적 빠르고, 정부는 많은 혜택정책으로 외국 상인 투자를 유치하고, 당군이 방글라데시 도카 부근의 한 수출 가공구, 2300만 달러에 투자하여, 주로 티셔츠, 셔츠 등 옷을 주로 생산했다.
바로 < p >
‘셔츠 18달러 (12점), 방글라데시 공장은 돈을 벌고 국내 공장을 바꿨으니 손해배상할 수 있을 것이다.”
당군 은 기자에게 방글라데시 의 인력 원가 가 가 매우 낮고 월급 은 70 ~100달러 (인민폐 430위안 ~614위안)에 해당한다. 거의 국내 복장 노동자의 5분의 1이다.
바로 < p >
‘p ’은 조사 결과에 따라 세계 16개 의류 생산과 수출국 가운데 방글라데시 의류 노동자의 임금이 가장 낮았다.
실제 구매력에 따라 측정하면 2001년부터 2011년까지 방글라데시의 의류 노동자 임금은 심지어 2.0% 하락했다.
바로 < p >
<저렴한 노동력 및 방글라데시 정부의 복장 가공업에 대한 지원으로 2011년 방글라데시 국가는 이미 인도를 뛰어넘어 중국의 세계 2대 니트 수출국으로, 방글라데시 국가는 1980 -1990년대 중국 의류 성장 패턴을 복제해 중국 제조에 도전하고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중국 의상 원가 우세가 점차 사라졌다 `
은 지난해부터 범객성품 [웨이보]를 국내의 공급업체를 통해 티셔츠, 셔츠 주문을 방글라데시의 의류 업체로 옮겨 가격은 싸지만, 단범객들은 대량의 주문서를 동남아 국가로 옮기지 않았다.
바로 < p >
의 범객 관계자는 기자에게 현재 범객의 공급업체가 방글라데시 · 베트남 등 나라에서 대체공장을 가지고 있다. “ 이들 국가의 인력 비용은 낮지만 물류 · 관세 등을 포함해 국내로 수입해 전체 비용은 국내보다 15% 가량 낮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의 범객이 발견한 이 동남아시아 국가의 대공장 최대 문제는 거래 주기가 두3개월이 걸리는데, 이 계절 의상은 치명적인 결점이다. "여름철의 여복으로 매년 매월 유행과 유행 색깔이 있으며, 매월 매월마다 빨리 반응해야 한다. 두 달 만에 물품을 인도하면 여름에는 가을에 팔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하지만 동남아시아 국가는 계절에 대한 요구에 강하지 않은 의상을 생산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속옷, 클래식 스타일의 체크 셔츠, 캐주얼 바지를 올해 못 따라도 내년에도 계속 팔릴 수 있다.
바로 < p >
'국내 의류 기업의 원가 우세가 사라지고 있으며, 현재 동남부 지방의 의류 노동자들은 월급 2000 -3000원, 기업 그리고 사험 1금과 숙식 등에 투입되는 기업이 많다'고 말했다.
범객 관계자.
바로 < p >
'strong ''동남아시아 국가 관세는 우세하다'가 바로 < strong < >
바로 < p >
은 사실 중국의 복장 생산능력과 효율이 여전히 이들 동남아 국가보다 훨씬 앞서고 있지만, 인력 원가가 적지 않지만 전체 비용은 받아들일 수 없는 수준으로, 의류 브랜드와 그들의 세대공장이 동남아 국가로 끊임없이 이전하고 생산 원가를 제외하고도 관세 측의 원인이 있다.
바로 < p >
의 의류 업계 인사들은 2011년부터 유럽연합이 가장 발달하지 않은 국가에 대해 보혜제를 실시하고 일부 동남아시아 국가의 의류가 유럽시장에 진입하면 관세를 면제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중국산 의류는 12퍼센트의 관세를 받아야 한다.
바로 < p >
의 12%의 이윤이 국내 의류 가공업체에 대한 유혹이 적지 않다. 의류 가공 본래 모금리가 낮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3%도 안 된다. “우리는 고객과 상의를 해서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생산을 해제하는 12%의 관세 쌍방 평점 을 면제하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6%의 이윤이 더 많아졌다 ”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시세 | 방직 의류 산업 체인 상류 기업은 국면을 바꾸기 위해 잇달아 새로운 항목에 투입하였다.
- 시장 시세 | 면 면 원단 마케팅은 환절기 전 면사 가격이 일시적으로 안정되었다.
- 업종 투석 | 날염 업종은 발전을 추구하여 환경 보호 베이스를 지키는 것이 관건이다
- 구두시장 | 권건 비닐 깔개 매가 천 여 원 회장 이 무증 의 의사 가 밝혀졌다
- 설비 조립 | 직조 설비 가 끊임없이 제품 의 혁신 을 추구 하여 직물 제품 업그레이드 를 돕다
- 겉감 | 환경 업그레이드: 전통 PVC 인조혁이 점차 PU 혁에 의해 대체되었다
- 여성집 | 케이트 왕비 는 임신 조류 를 이끌고, 임신모 도 패션 이다
- 성공 사례 | 사슴 수건이 점차 국내 시장을 강탈하다
- 인터넷 마케팅 | 타오바오 개점'3대 '마케팅 전략
- 정책 법규 | 국내 섭면 정책 재성 시장 초점 조정 '무형의 손'을 존중 해야 한다
- 방직 의류 산업 체인 상류 기업은 국면을 바꾸기 위해 잇달아 새로운 항목에 투입하였다.
- 면 면 원단 마케팅은 환절기 전 면사 가격이 일시적으로 안정되었다.
- 날염 업종은 발전을 추구하여 환경 보호 베이스를 지키는 것이 관건이다
- 권건 비닐 깔개 매가 천 여 원 회장 이 무증 의 의사 가 밝혀졌다
- 직조 설비 가 끊임없이 제품 의 혁신 을 추구 하여 직물 제품 업그레이드 를 돕다
- 환경 업그레이드: 전통 PVC 인조혁이 점차 PU 혁에 의해 대체되었다
- 케이트 왕비 는 임신 조류 를 이끌고, 임신모 도 패션 이다
- 사슴 수건이 점차 국내 시장을 강탈하다
- 타오바오 개점'3대 '마케팅 전략
- 국내 섭면 정책 재성 시장 초점 조정 '무형의 손'을 존중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