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한 켤레의 아름다운 이야기
마을의 89세 고령인 왕대감의 몸은 하루하루보다 못하며 1월에 그를 보러 갈 때 해방화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의 자녀들은 현성의 신발가게와 노점 노점을 두루 뛰어다니며 신발을 풀는 그림자도 찾지 못했다.2004년 9월 총장부에서 신발 해방을 선언한 후 다시 구하기 어렵다.왜 왕 대감 이 임종 전에 가족 이 신발 한 켤레 를 사 줄 것 인가?
왕 대감은 젊었을 때 부대에서 9년병으로 운동화를 신으면서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그의 집에서 우리는 구두창의 대부분이 해방화라는 것을 보았고, 심지어 1960년대에 신었던 제1세대 해방화를 보존하고 있다.부대에서 지방으로 전역한 그는 또 50여 년을 계속 신었고, 해방화부터 전역까지 발명한 그는 가장 오랜 증거인이었다.2000년 이후 농촌 경제도 부유해지면서, 그의 아이들은 보온화를 많이 샀지만, 그는 죽어도 신고 싶지 않다.가족들은 겨울에 노인에게 전기담요와 보온양말을 사용하여 다행히 온주의 겨울은 춥지 않다.
마을 간부와 일부 친절한 마을 사람들도 신발을 사서 노인에게 선물한 적이 있어 모두 그에게 사양되었다.마지막으로 노인을 방문했을 때, 그의 사위는 왜 노인이 신발만 신는지 우리에게 말했다.
1950년대 때, 사람들의 사랑은 순결하고, 상하이 시계는 정정 신물, 심지어 신발 한 켤레도 사랑 가장 아름다운 증거.마을에서 많은 삼촌 아주머니는 노인의 노친이 30여 년 전에 이미 돌아가셨다.그러나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지만 왕 대감의 할머니가 돌아가신 것은 풀림신 한 켤레 밖에 없었다.어쩌면 당신은 의혹스러울 수도 있지만, 작은 신발은 어떻게 노인이 돌아가실 수 있습니까?
왕 대감은 자신의 가족을 귀여워하며 개혁개방 첫해였다.중년이 된 그는 외지에 가서 사업을 하려고 하는데, 그의 아내는 아침부터 몇 시간 동안 길을 걸어서 마을에 가서 공급판매사를 노인에게 새로운 신발을 사주었다.돌아오는 길에 날씨가 더워서 땅바닥에 쓰러졌다.이웃마을 마을 사람들은 급히 그녀에게 응급처치를 하였으나, 결국 시간을 끌고 오래 세상을 떠난 후 그 해방화를 쥐고 있었다.왕 대감께서 소식을 듣고 이웃 마을에 가서 아내의 유체만 보고 비통한 상태였다.그는 아내의 유체를 외워 집으로 돌아와 신발 두 켤레를 애인과 함께 갔다.그 이후로 왕 대감은 신발만 신고, 더 이상 여자를 맞이하지 않았다.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에게 감동을 받았고, 그의 만년에 자주 가서 보살핌을 받는다.
이제 새로운 해방화는 노인의 마지막 소원이었고, 그의 아이들은 현성을 두루 뛰어다니지도 못했다.나는 갑자기 인터넷이 이렇게 발달한 것을 생각하면 찾아볼 수 있다.마지막으로 인터넷에서 노인을 위해 애장판 해방화를 사서 그에게 보냈다.
이 신발은 내가 노인의 사위를 그에게 주었다.신발을 받은 지 3일 만에 노인은 얌전하게 갔다.작은 해방화는 이런 마력, 사랑의 힘은 감천적이다.
- 관련 읽기
- 오콘 5000개 매장 은 보물 지갑 을 지불 할 것 이다
- 동완화 사업이'공장 가게 '새로운 모드를 전개하다
- 2014 봄 여름 스모그 와이드 팬츠를 휘두르지 말고 큰 여자 위장
- 카틴 2014년 가을 신발 신상품 주문회 화려한 등장
- 피혁업 중의 《임기력 》 의 세력
- 2014 패셔니스타 크로스백과 반짝이는 캔디 컬러가 가장 눈길을 끈다.
- 진관희는 아디다스 삼엽초 ZX 시리즈 경전 재현발표회에 참석했다
- 순위 10위 중국 구두 브랜드
- 온주 액압 기계 기업이 구두 기업을 전환하는 데 도움을 주다
- Gwy 제9회 중국 사치품 전설 해구 뉴스 발표회 원만히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