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재 보조 진강화 박은 과학기술 혁신 패션 요소를 보여 준다
배포 에 염색 을 필요 없이 각종 무늬, 여러 가지 컬러의 선염망포 를 짜 낼 수 있다신테이프; "스코틀랜드 체크 및 레이스 추가가죽...
이번 신발 박람회의 신발소재 보조관은 들어서자마자 눈에 확 띈다.녹색 환경 보호 외형 과학 기술 혁신 을 핵심 으로, 국제 패션 요소 를 적절히 첨가하다....상류 공급업체로 나섰지만, 신재부재료 업체들은 마찬가지로 적막하지 않고 자신의 비장의 카드를 제사했다. 광대객들이 유족을 끌어들이고 있다.
키워드: 에코노 무차 틈
사실 ‘무차 틈 ’ 공예는 지난 2년 만에 흥행했지만, 기자들은 올해 ‘구두재 보조관 ’에서 등장한 빈도가 여전히 높고 열융고무 판매업체, TPU 생산 업체까지, 그리고 가죽 제조업체 및 웹 제조업체, 거의 모든 산업 사슬이 전시 위치에 있는 이 단어를 발견했다.
TPU 소재를 전문적으로 생산한 구림 (복건) 구두재 유한회사, 이번 전시회에서 주표는 ‘무틈 스티치 ’라는 개념이다.이 회사 이사 사장은 “ 무차 틈 ” 은 매우 친환경적인 공예로 제작된 완제품 신발을 통해 신발의 전체에 아무런 차틈도 없고, 인공 원가를 절약하고, 신발 전체를 더욱 입체적인 미관이다.
이에 따라 2년간의 새로운 공예가 성행하고 각종 부재료 기업들이 각자의 독특한 공예와 기술을 부여하는 것도 이 공예가 더욱 성숙해 보인다.
안안안전매점 (중국)유한회사 진미전 (진미전)을 확장해 이 회사가 내놓은 ‘무차 틈 시리즈 ’를 통해 TPU 열용접 을 바탕에 건법스티커 등 일련의 공예까지 더해 무권변의 특성을 갖추고 있으며, 제품의 종류도 더욱 풍부하고, 기능이 완비하고, 물리적 성능도 안정되어 제화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안안은 꾸준히 개발에 몰두해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제품 재질적 변화를 추구하며 업종의 블루 바다를 앞세워야 한다"고 말했다.진미전은 안안이 이번 중점적으로 내놓은'0.8DECE 우주 혁신'을 통해'무차 틈 '공예 시리즈 제품으로, 전통을 뚫고 보강 등 특수 개선 공예로 보강 등 특수 개선 공예를 보존해 기존 파열 강도를 유지해 제품의 무형을 변경해 제품의 경량함을 더욱 가볍고 얇게 했다.
다억과학기술망포는 자카자화 경정기를 빌려 직접 인터넷에 ‘신발 한 짝 ’을 짜 놓은 모양으로 홈페이지 전체에 아무런 차틈도 없이 뒤 공정은 형태로 TPU 를 직접 붙이면 친환경 및 미관이다.
키워드:과학 기술혁신
과학 기술 혁신은 기업 영구 (영구전문점)의 주제로 ‘구두재보조관 ’에서도 마찬가지다.
‘속악객 방송속속 신발끈을 묶는다 ’는 이번 화보회 ‘신발소재 보조관 ’의 새로운 얼굴이지만 많은 객상들이 참관해 눈길을 끌었고, 참관자들은 이 작은 신발끈에 담긴 과학기술원소를 위해 놀라게 했다.
1초속 계열, 인성화 이착화, 아무리 운동해도 늦지 않고, 낙상 방지, 초내용 재료 반복 사용...몇 분 동안 이 회사 이사장 유명호 사장은 이 작은 신발끈의 수 가지 기능을 소개했고, 이 신발 끈에 있는'다기능 고무줄 버클 장치'가 세계 최초로 올라왔다.이 회사는 이 신발끈으로 7개국 특허를 얻어 현재 ‘ 전국 첨단 기술 ’ 을 신청하고 있다.
“작년에 우리는 이미 안전 ·특보 (특보점) 등 유명 구두기업이 공동으로 이 신발끈을 제정하는 국가기준을 모색해 올해 기준을 더욱 완벽하게 수정할 계획이다. 그리고 7월 정식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이 큰 과학 기술 함량이 있는 신발끈이 정식 시장에 출시될 것이다.”유명호
또 안안이 이번 주 추천한'축구 구두 슈트'와 함께 완충하는 발목 보호, 찢기 강도, 대체 PVC 가몬피 등 다양한 성능은 실용성, 물성 안정, 성능 우량, 저탄소 환경을 갖추고 있다.
패션 국제 요소
신소재 보조관의 패션 요소는 제품뿐만 아니라 전시 방식도 드러난다.
‘신형 에코창 소재 ’에 전념한 삼달은 이번 전시 테마는 ‘슨호흡 ’으로 환경보호 자연을 이끌고 있는 녹색 전시관 자체로 참전상을 봄바람을 입혔다.더욱이 이 회사는 당시 가장 유행했던 IPDA 가 제품 전시 방식을 사용해 이 전시관은 자연스레 ‘양기 ’를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다.
"런던 올림픽이 곧 올 것이다. 우리 하류슈 기업은 모두 올림픽 카드를 치고, 상류공급상으로서 자연히 그들에게 올림픽 요소를 주입하는 것이 당연하다. 그래야 제때에 국제적 궤도를 연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란봉제혁 사장 조수 허석용.
또 달억 과학기술망에 이번에 내놓은 ‘마력 색채 그물 시리즈 ’가 이전의 일종을 바꿨다.천더블 컬러 컬러의 현황만 짜고 다양한 컬러를 동시에 짜고 염색할 필요도 없고 컬러가 더욱 선명하고 화사한 네트의 패셔니스타로 해외 많은 고객들이 발돋움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스타덤 | 키가 작은 키로 옷을 입는 기교get 도 새로운 높이를 돋울 수 있다
- 구두시장 | 채영 대통령 취임 예빈화 는 대만 설계 로 제작되었다
- 최신 주제 | 전면 시행 대대 개설 영수증 증발 은 난제 이다
- 상장회사 | 상장회사 해외 합병판매 좋은 기회는 반드시 잡아야 한다
- 사례가 직격하다. | 특허권인은 아마존 등 기업이 발광화 /복식의 특허권을 침해했다.
- 재경 특집. | 개혁 개혁 은 각 분야 에 대한 영향력 이 얼마나 크다
- 장식품 창고 | Coach 도 Apple Watch'효로 '밴드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지역 모집 | 상업 부동산 경자산 패턴의 진화 논리는 어떤가
- 신발 속달 | TOMS 는 이미 신발에서 다른 여러 분야로 확대되었다
- 세계 시각 | 아프가니스탄의 약 10% 의 수입 군복과 군화는 분실되고 전매되거나 도난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