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디자이너 왕연. - 디자인에서 자유를 쫓다.
[기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세계 의상 신발망에 주목해 주시는 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서안 -80 설계 작업실 설계 총감 왕연입니다. 서안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10대 입니다.디자이너올해에도'2013 아태인테리어 디자인 대회 -우수 디자이너'의 명예를 얻으며 왕연을 환영했다.
[기자] 왕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인터넷에서 당신의 디자인이 독특하고 상큼하고 청신하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인지 공유할 수 있을까요?
【왕연 】 처음에는 제 디자인 노선이 특별히 명확하지 않았는데 나이와 디자인 경력이 늘어날수록 디자인에 대한 정의가 있었다.나는 일상의 디테일을 자주 파악한다. 예를 들면 다른 성격의 세대별 고객들이 다른 스타일과 다른 색깔을 선호하고, 최신 유행의 스타일과 신상장 인테리어 재료를 작품에 녹여 오래전부터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기자] 미래의 설계 생애에 더 대담할 거야.혁신돌파요?
【왕연 】 물론 인간의 삶의 품질이 높아지면서 거주환경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기존 디자인의 컨셉은 현재 고객의 수요에만 적합하고 모든 스타일은 내가 하고 있고, 모든 스타일은 고객의 생활습관과 나의 가정적 이념에 융합되고, 나는 개인적으로 창신과 돌파는 고객 수요와 디자인 실력의 기초 위에 세워져 있다고 생각한다.제가 더 좋은 디자인을 최대한 빨리 보여드리기 위해 베이징 청화의 자습적인 환경연복과 진설설계를 하고 있으며, 새로운 디자인이 여러분께 깜짝 놀라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자] 디자인에서 어떻게 인위본을 구현했습니까?
[왕연] 고객의 생활 습관과 취향을 존중해야 한다.각자의 생활 경력과 달리, 전기 고객과 충분한 소통, 고객의 업무 성격을 파악, 취미, 미래 가정의 동경에 대한 더 중요 한 것은 이해해야만 고객 설계 방안을 만들 수 있다.
[기자] 당신의 디자인과 고객의 관점이 충돌할 때 어떻게 처리했습니까?
【왕연 】 제 디자인작이지만 결국 거주하는 건 고객입니다. 기능과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면 고객의 요구에 따라 조정할 것입니다. 하지만 고객의 의견이 불합리한 경우는 제 디자인품의 패필이 될 경우 꾸준히 버티겠습니다.하지만 일반적으로 나와 고객 사이의 협력은 모두 유쾌하다. 나는 단순한 싱글이 아니라 디자인이 필요한 고객들에게만 설계해야 하기 때문이다.이렇게 되면 더 충분한 소통을 하고 더욱 즐겁게 협력할 수 있다.
[기자] 평소에 어떤 홍보 방식으로 고객을 끌어들였나요?
[왕연] 주로 인터넷 매체나 내 블로그에서 최신 발표.작품개인 홍보도 하고 잡지 홍보도 한다.
[기자] 최근 서안시장 경쟁이 심해졌는데, 업계 카드를 어떻게 보십니까?
[왕연] 업계의 카드는 필연적이다.서안 디자이너의 수준이 엇비슷해 전체적으로 불규칙하고 악성경쟁이 많이 존재한다.앞으로 디자이너는 디자인 작품과 지명도로 말을 해야 하며 실력이 없는 디자이너가 사회에서 탈락을 당하고 디자이너들의 가치를 인정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눈도 높아진다.
[기자] 순수한 디자인만 하시나요? 다음 작업실과 다음 계획은 무엇일까요?
[왕연] 네, 순수한 디자인만 하고, 뒤에는 공사를 하고 뒤에는 일이 그렇게 많지는 않고, 잘 하는 게 제일 중요합니다.
【기자 】 업계 내외의 각종 경쟁 압력에 직면하여 당신은 어떤 감압방식을 취합니까? 당신은 어떻게 설계와 생활의 관계를 균형적으로 맞출 수 있습니까?
【왕연 】 사실 저는 스트레스 없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저는 이 과정을 즐겨요.그리고 나의 생활은 다채롭다. 디자인은 단지 나의 취미와 취미, 단지 내 삶의 일부일 뿐이다.쉴 때 잡지를 보고 전시회 등 의미 있는 일을 좀 해 주세요.
[기자] 즐거운 설계, 즐거운 생활은 디자이너들의 꿈입니다. 당신의 이상적인 작업 상태는 어떤 모습입니까?
【왕연 】 이상적인 업무 상태는 자유로워야 합니다. 저는 회사 제도의 속박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생활의 전부가 아니라 자유롭게 생활하는 노예, 지금의 사회가 아니라, 업계에서 경쟁이 커서 반대로 이런 적들이 나를 쫓는 현상은 더욱 제 동력입니다.직장의 즐거움을 더 잘 누리도록 하세요.
[기자] 소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일이 순조롭게 되길 빕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