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구 QE 는 인민폐를 “ 사거리 ” 로 걸어갔다
<p> 近日,欧央行推出了一揽子QE政策,具体包括:(1)降低主导再融资利率 (MRO)10个基点至0.15%;(2)将隔夜存款工具(DF)利率由0降至-0.1%;(3)实施定向长期再融资操作TLTROs,融资期限4年,2018年9月结束,规模4000亿欧元,约为2014年4月30日欧元区对非金融机构存量贷款的7%,会在2014年9月和12月分别操作两期,利率为MRO利率+10bp,商业银行最高可获得相当于净贷款额3倍的TLTRO额度,从每期TLTRO开始起第24个月开始允许偿还;(4)延长主要固定利率全额融资操作,利率固定为MRO,从2015年7月到2016年底;(5)不再执行证券市场计划(SMP)的冲销操作;(6)准备购买ABS。
바로 < p >
'p'은 유럽 중앙은행이 전면적으로 환율전'에 합류한다는 뜻을 표시하고 있다.
직접촉 요인으로는 주로 유로구가 예상보다 낮은 인플레이션 수준이다.
유럽 중앙은행은 3월 의리 회의에서 이미 명확한 상황이다. 이후 인플레이션 수준이 예상보다 낮다면 유럽 중앙은행이 중기 통화팽창에 대한 견해를 바꾸기 위해 6월 QE 를 내놓을 계획이다.
유로구 인플레는 4월 한때 반등했지만 5월 또 예상보다 낮았다.
바로 < p >
은 근본 추진 요인에서 보면 유로의 강세다.
2월 말 이후 유로화가 1.38일선에서 꾸준히 헤매며 1.40에 육박했다.
한편으로는 유로화가 유로구의 물가 하락을 촉진시키는 극단적인 요인 중 하나가 되고, 유로구 경제에 대해 뚜렷한 억제 작용을 일으켰다.
이로써 유럽은행의 드라길은 이전에 강세 유로원의 유럽 경제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명확한 관심을 보였다.
바로 < p >
'p'은 글로벌 환율전의 공공연히 폭발을 피하기 위해 2013년 G7 회의와 G20 회의는 어느 나라도 자국 화폐의 목표 수준을 설정할 수 있도록 직접 개입하거나 국외 자산을 구매하는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하지만 국내 경제형세를 기반한 국내 정책에 따라 간접적인 환율 변화를 약속한 적이 있다.
이에 따라 그동안 본폐 환율을 낮추는 일본이 대규모의 넓이를 통해 엔화 환율의 대폭 하락을 이뤘다.
바로 < p >
과 유로화 환율을 억제하는 유럽 중앙은행의 QE 는 총량과 트렌드에서 유로화 환율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것뿐만 아니라 정책그룹에서도 유로화 환율을 낮추는 디자인을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하룻밤 예금 공구 이율을 0.1%로 낮추다.
전야 예금 도구라는 것은 바로 상업은행이 유럽 중앙은행의 초과 예금 준비금이다.
앞서 이율은 0으로, 이번 하락은 0.1%, 유럽 중앙은행은 공식 홈페이지 문답에서 MRO 와 DF 사이의 금리 복도를 유지하기 위해 25bp은 계속 압축되지 않았다.
바로 < p >
‘ p '(중앙은행의 예금 저금리와 비교하면 상업은행의 행위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율에 직면하면 상업은행이 가능한 예금을 줄일 것이며, 그 가능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경로는 바로 < < >
'p '' 1위, 예금 흡수 적게 하세요.
이 의미에서 상업은행은 예금 이율을 낮춰 유로화가 아닌 유로자산을 택하고, 둘째, 재고 현금을 늘린다고 한다.
상업은행은 더 많은 저축창고 현금을 보류하고, 셋째, 다시 유로화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대량의 현금은 재고에 남아 있으며, 유럽은행의 고정 금리 전액 융자 조작의 존재로 유동성 위험을 초래하지 않을 것이며, 이것은 상업은행에 재고 현금을 이용하여 돈을 벌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유동성이 충분하고 시장 용량이 충분한 투자표를 찾는 것은 대세의 추세이며 이 달러가 주요 시장이 될 것이다.
이에 따라 많은 유로구 상업은행이 달러 자산을 갖고 있는 만큼 달러화 환율을 강요할 것이다.
거꾸로 달러가 오르면 할수록 유로화가 달러로 환전하는 것을 격려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 유로구 QE '가 인민폐를 사거리 입구로 옮겼다.
한편, 유럽 중앙은행QE 는 트렌드에서 유로화 평가, 달러 절상을 의미한다.
우리 3월28일'중간가현기'의 데이터는 인민폐 중간 가격의 변화 70%와 달러 상승 반향, 78%의 확률이 유로와 동향 을 보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런 연구 결과에 따르면 미래 인민폐가 달러화와 더 깎아질 공간에 대응해야 한다.
그러나 또 다른 상황이 나타날 수도 있다. 즉, 우리가 이 전 유럽 부채 위기에서 본 유로의 평가절하는 하지만 달러에 대한 전체적인 평가를 계속하고 있다.
바로 < p >
'p '두 가지 방향이 판이하다.
‘a href =‘//www.sjfzxm.com /news /news /index _uc.astp ’을 제외하면 ‘A의 평가절상 ’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거대한 중외금차는 이 부분에 충유동성의 원리 목표 중 하나로 만들 수 있다.
바로 < p >
's.com /news /index.c.aaaaaaaast ='http:'wwww.sjfzm.com (news /news /index.c.astp.'엔티즌 (엔 (엔 (엔 /a.aaas)의 대규모가 넓고 평가 절하로 드러났다.
역사 데이터에 따르면 2013년 초 엔화가 대폭 하락세를 내리기 시작했을 때 중국의 외환점금은 2012년 1월 1000억위안에 불과하고 일부 월의 정감 상태에서 갑자기 2013년 1월 1월 단월에 7000억위안에 가까운 역사가 출현됐고, 이후 2 ~4월에도 2000억원 이상이었고, 2013년 5월 이후 세관 조사가 완화되기도 했지만, 10월부터 엔화 재평가가 대폭 하락되면서 외화 점령이 재개됐다.
바로 < p >
바로 위안화가 원금에 시달리고 있다.
일단 `a href =`htttp://www.sjfzm.com /news /index _index _c.aastp `가 `가 `가 `의 비평가 면에서 유로의 대상이 될 수 있는 대상 중 하나로 나타나면 ` `
'수출 '첫째는 외환 점령이 크게 증가하면서 중앙은행의'외적 행위 표현'은 순이익을 회롱으로 돌리지 못하고, 외환점금은 시장에서 제때에 관찰할 수 없고 대액 순회롱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시장해독정책의 재촉이 촉박하고 있다 (실질적으로 대충외환 점유, 총체시장 유동성이 적극적으로 완화되기 위해 중앙'융자 원가 감소' 정책의 관철에 영향을 미친다.
바로 < p >
'p '2위, 위안화 절상 압력 중래, 국제자본 유입, 현재 위안화 하락 추세가 다시 평가 상승세로 변환할 경우 이미 어려운 대외무역과 국내 경제 설상가상가상 가상 가상 가중, 현재'안정 성장','보급 취업'의 목표 상충을 의미하고 있다. 억제로 미국의 간접환율의 구실을 더 구성할 것이다.
결국 중앙은행은 정상화의 간섭을 진정으로 퇴출할 수 없고 환율 형성 메커니즘의 시기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방직 신정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하단 말단 레이아웃 지도
- 상장회사 | ST 승진 (00971): 회사 개섭 벽천부 부안섭 담보사항 회의 미발견
- 추천 | 신발 기업 동적: 베트남 이동, 인도네시아 공급 업체 생산 기지 & 35 & 34; 성장 & 으로 전환
- 즉시 뉴스 | 새로운 시장의 탈락 주기가 이미 시작되었는데 방직공장은 어디로 가야 합니까?
- 부령 공고 | 국무원은 지식재산권 보호 업무를 더욱 강화하였다.
- 협회 동태 | 화섬유협회가 하남 신향을 방문해 이 기업은 9만톤 Lyocell 섬유 생산성을 형성할 것이다!
- 전문 시장 | 붉은 책이 성장하는 고민: 보안 내용의 품질은 상업화를 가속화시킨다
- 신발 속달 | 콘웨이는 에코카드로 플라스틱 병, 청바지나 면범포로 신발을 만들었다.
- 시장 연구 | 무인량품의 ‘ 수토불복 ’ 의 중국 시장은 멀리 일본이 눈부시다
- 터뜨릴 거야. | 반바지는 잘 골랐고, 다이어트는 이때부터 행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