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과 여장과는 달리 상품의 품성은 파악하기 어렵지만 좁은 가게에서 다양한 품격이 있는 상품군으로 변한다.
바로 < p >
‘p ’과 동시에 상품 자체 체적은 작아서 상품을 고객에게 보여주는 전시 방법을 사용하면 매우 중요하다.
이에 따라 조합 및 경합 전시 개수를 시화할 수 있으며 고객의 구매 의사를 직접 결정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아동복 가게의 이미지와 벽면의 전시 구성으로 전체미를 드러내며 난장판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따라서 경영 전략을 고려할 때 처음부터 제대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p `의 중앙 중앙 광실 문제를 고려한 후에 그 높이를 결정하다.
그 레이아웃과 상품과 호흡을 맞춘다. 평범하게 꾸며질 경우 상품의 동태가 둔해지고, 레이아웃을 이용해 상품의 교체를 보여 상품아미노산을 더욱 조화시킬 수 있다.
바로 < p >
'p'은'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c.aastp'을 사전전시 공간 '-'
신발, 모자, 양말 등 작은 물건은 어린이 귀여운 곳을 표현하는 상품이다.
그래서 가게 문이나 전시공간을 활용해 진열하는 것을 제안한다.
바로 < p >
'p `관련 링크: `
‘p ’은 우선 주색조를 인테리어하는 선택이다.
나 씨는 가장 멍청한 방법은 검은색, 화이트, 회색, 이런 주색조는 의상의 풍채를 빼앗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결국 옷가게에서 파는 것은 인테리어가 아니다.
바로 < p >
'p 인테리어 스타일 정하면 기둥, 플러그, 칸막이, 데스크톱 등의 선택이다.
이 물건들은 옷을 걷는 데 쓰이는 것인지 잘 선택해도 중요하다.
나 선생은 페인트 유리가 값싼 좋은 재료로, 몇몇 큰 카드라도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원칙은 브랜드 스타일과 위치에 맞는 것이니, 절대 옷차림을 빼앗지 마라.
바로 < p >
'p'이 다시 조명이다.
나 씨는 한 옷가게에 있어서 불빛이 소모된 전기요금이 확실히 높았지만 좋은 판매 실적을 만들어야 한다면 이 돈은 절약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가 일찍이 가흥의 새로 개업한 의류 시장을 고찰하여 많은 상인들이 불빛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그는 사람에게는 광택성 있는 동물이고 빛깔이 있는 곳은 당연히 시선을 끌 수 있다고 하지만 어두운 빛으로 받쳐야 하는 기술이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