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전 보급: 반드시 브랜드 전파 체계 완전한 지탱
우선 음악 마케팅은 확실히 돈의 보급 방식이다.음악 마케팅은 음악회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호감을 남겼거나 연말을 맞아 고객에게 답례하는 일이 끝났다. 고객의 마음을 정확히 전달하지 못하면 입소문을 전파할 기회를 얻게 되면 후속적인 영향 범위는 한계가 있을 것이다.
결론적으로 의상 브랜드가 음악 마케팅을 하는 것은 아침저녁일 또는 협찬 음악회, 혹은 시장에서 폭발하는 유행 가수로, 형식은 단순하지 않다.자동차 업계의 벤츠든 의상 분야의 진비스는 음악 마케팅에 성공한 선례부터 음악 마케팅의 타당성을 설명했다.그것은 브랜드의 중소와 브랜드의 전파에 ‘ 42천 근 ’ 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 다음음악 마케팅브랜드는 반드시 브랜드의 이념과 예술가의 기질, 목표 수중의 수요가 합당하여 오히려 ‘체면 ’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단순히 감사, 고객에게 답변한다.벤츠의 브랜드 이념은 극치의 추구를 추구하는 것이며, 이를 원하는 국가 대극원에서 주도하는 예술적 풍부한 생활'이라는 이념과 일치하지 않으므로 벤츠가 국가 대극장의 첫 전략 파트너가 될 수 있다.
셋째, 모든예술관계된 일은 모두 문턱이 있는 것이며, 브랜드에겐 화전이지만, 음악 마케팅은 매우 높은 문턱을 가지고 있지만, 재물이 거만하다고 해서 이기는 것이 아니라, 그 뒤에는 브랜드의 완전한 전략에 맞춰 음악 마케팅 뒤에는 전략이 있어야 한다.다원화브랜드 전파 체계가 지탱하다.
마지막으로 브랜드가 장기간 음악 마케팅을 하고 싶다면 하지 마라.그렇지 않으면 어느 날 네가 협찬하지 않는다면, 모두들 곧 네가 돈이 없다는 것을 생각할 것이다.고객의 마음속에 ‘기업이 돈이 없는 거 아니냐 ’는 생각이 생기면 모든 노력은 동류에 빠질 것이다.물론 음악과 마케팅을 잘 아는 브랜드는 기업 장청 자체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두 사람은 갈등이 아니다.
관련 링크:
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양각색의 새해 음악회는 귀에 그치지 않는다.최근 한 소식은 베이징의 한 고급정제 브랜드가 유명 지휘자 담리화와 베이징 교향악단을 초청하여 국가 대극원에서 감사한 신년 음악회를 열었다.정성들여 고르는 곡목으로 보면 기업들이 이 음악회에 대해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초대를 받는 고객들이 모두 구입하고, 음악회 산장 통로에서 웃음소리가 나는데, 결국 결과는 모두 기쁘다.
최근 몇 년 동안, 업계에서 음악 마케팅을 하는 브랜드도 적지 않다. 베이징의 고급 정제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비슷한 동작 또한 보스턴, 카리스마, 진비스.
2009 ~2010년, 보스턴 남장, 이미지 모델인, 유명 가수 왕리홍이'신혼기'에서 일련의 선 아래 마케팅 활동을 펼쳤고, 왕리홍'뮤직맨 월드투어'의 무한, 상숙, 성도역 활동을 펼쳤다.대중적인 이미지와 인기 매혹적인 관점에서 보면 보스턴 남장 브랜드가 왕리홍에서 진행된 음악 마케팅은 작은 편이다.이내 뜨거운'팬경제'의 관점에서 보면 비슷한 결론을 얻을 수 있다.
또 다른 음악 마케팅에 열중하는 의상 브랜드는 여장입니다.2013년 말 중유럽 국제 공상업과 합작해'가력사의 밤'이라는 명호로 중구 국제공상대학 (화남)이 개최한'중유럽의 계약 '음악회를 자찬했다.
이 음악회에서 주최측은'지연이와 산골짜기 주민 '밴드를 초청해 청신하고 자연스러운 음악 스타일로'무위'라는 가창태도로 현장의 청중들은 오랫동안 잊을 수 없었다.그러나 이런 아름다운 원소들은 아직 가력사와 뚜렷한 관계를 갖지 못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활동 중'노출 확률'을 강화하기 위해 음악회 전에도 레드카펫 의식을 전문적으로 했다. 중유럽의 학교 지도자, 화남 각 교우회, 교우 및 교우 전악부 대표가 레드카펫 쇼를 부탁했다.이로써 가문의 브랜드 홍보 효과는 더욱 높아지고, 직접 이 활동을 경험한 사람들은 아마 오랫동안 가력사 브랜드가 그들에게 남긴 아름다운 추억을 잊지 않을 것이다.
보스턴 남장, 카리스마 여장 사례와 비교해 젊고 활기찬 사람들을 향한 청춘 캐주얼 브랜드 진비스가 만든 음악 마케팅은 더욱 정확해 보인다.영향력을 결합하는'중국 진비스 컵 캐주얼 디자인 대회 '진비스는 한동안 인기 팝 가수를 브랜드 대사로 전국 순회 홍보에 초청한다.최근 몇 년 동안 비아밴드, 조임량은 진비스 브랜드로 90년대 젊은 소비 집단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한편, 동영상 사이트 감자망과 콜라보레이션 음악류 프로그램'감자최음악'은'음악풍운방 '프로그램 진행자 의상 등 일련의 선상에서 마케팅 조치는 음악으로 음악적 수단으로 진비스의 목표 소비자들을 정교하게 지향한 바 있기 때문에 진정비스 시대의 브랜드들이 모두 숨길 때, 진비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생명은 오히려 승화와 이어졌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직장인 지성미 분장
- 지역 모집 | 진려의류상담회:'작은 아빠 '주가가가가 직접 현장에 참석한다.
- 시각 도철 | 여신 시즌 완벽한 복장 첫눈에 반해 부드럽고 숙녀풍
- 여성집 | 여신 의 여름 옷 을 입고 고귀한 기질 을 불러일으키다
- 추천 | 반바지에 베이직한 바람과 키가 작고 긴 다리를 입었다.
- 패션 포스터 | 스타일 상큼한 미니스커트, 티셔츠 초보안
- 광동 | 국제 무역 전자 상거래 소매 수출
- 국내 데이터 | 자유행 충격 소매업 홍콩의 일선 상가가 현재 세일을 줄였다.
- 기업 관리 | 산서기업가는 미리시대의 리듬에 적응해야 한다
- 기타 | 하북과 홍가의류 산서가공 프로젝트 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