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 경제 '속삭이는 스포츠 브랜드 다 바빠요.
친구의 동그라미가 열리면 각종 노정, 코스, 칼로리, 마갑선, 신장비, 달리기
이런 타고난 달리기 싫은 나처럼 가끔 달리지 않는 OUT 의 위기감이 생길 수 있다.
특히 생기발랄한 의기양양양한 땀방울을 보며 행복한 웃음이 피어나는 주자를 볼 때, 질투와 질투가 담백하고 슬픈 복잡한 정서들을 뒤섞고 있어. 아! 얼마나 건강하고 활기가 넘쳐!
응, 좀 멀어졌어.
달리기 자체로 돌아가라.
각 브랜드들이 달리기에는 무엇이 바쁜지 살펴보자.
New Blance
(신백륜 중국)전국 첫 달리기 시리즈 주제점은 최근 광저우에서 개업한다.
달리기를 주제로 한 개념점포로, 뉴베이란스는 100년의 브랜드 발전사, 최첨단 제품 과학 기술과 가장 전문적인 신발을 완벽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광저우 조깅 애호가 건강운동과 즐거움을 나누는 플랫폼이 된다.
Adidas 는 상하이'달리기 성지'로 불리는 서환빈강의 신축 달리기 기지 런베스가 최근 개방됐다.
Runbase 기지는 체험, 서비스, 휴식 3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회원은 Adidas 최신 전문 달리기 장비를 입어 볼 수 있다.
현재 전 세계에는 Adidas Runbase 도시와 도쿄 보스턴, 런던, 세인트폴 등이 있다.
나이키 회사의 달리기 시리즈 제품의 전 세계 매출은 매년 30% 이상의 증가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추세는 축구와 농구 두 가지 품종을 멀리하고 있다.
마라톤 후원자 외에도 뉴키는 각종 조깅 경기, 조직 주자클럽, 지능 소프트하드웨어 개발을 개최한다.
마케팅 방면에서 니커가 일관적으로 앞서고, 그'뛰면 알 것'이라는 인터넷 소통 활동이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큰 데이터를 융합하는 니키 + 플랫폼이 뻗은 스포츠 소셜네트워크, 이는 니키 브랜드 비즈니스 모델의 정수 소재다.
전 세계 3위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인수한 스포츠 브랜드의 예보 단계에 이어 현재 헬리콥터 사업을 시작했다.
국미, 아마존 중국, 경동 등 많은 전자업체 사이트에서 예보 런닝머신이 판매되고 있다.
안디스포츠는 탄력고무, 유연주, 완곡절, 에너지링, 쌍승과학기술 등 5대 스니커즈를 출시해 전면 발력 달리기 시장.
한편'너는 뛰는 주자, Run With Me '달리기 전략을 발표하며'Callenge 100'의 스니커즈를 전문적으로 조성해 중국 극한마라톤의 진분빈은 100일 동안 마라톤의 기적 도전을 연속으로 완료했다.
리닝은 5대 핵심 운동 품종 중 하나다.
샤오미와 함께 새로운 스마트 스니커즈를 만들어 지능운동에 진출한다.
양측의 첫 번째 합작 계획은 이녕 하이힐 열준의 스마트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녕 새로운 디자인으로 스마트 슈즈의 가격을 높여 스마트 슈즈의 최저 가격을 세웠다.
피크는 최근 새로운 프로슈즈'화살날개'를 발표하며 마리우스? 키엄탑 등 6명의 마라톤 세계 챔피언에 합작 협의를 체결했다.
달리기 영역에서 강력한 피크는 물론 대련 국제마라톤, 세계 육상도전전 등 톱프로 경주 등 일련의 군중 달리기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거리를 끌어들이고 있다.
달리기 제품은 이미 피크가 농구 품류에 버금가는 둘째 베스트셀러 종류가 되었다.
특히 달리기를 핵심 스포츠 품목으로 삼을 뿐 아니라, 중량급 육상경기의 협력 파트너이자 하문, 중경, 천진 등 국내 마라톤 경주, 광대 달리기 마라톤을 위해 전문적인 달리기 상품과 서비스 시스템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2012년부터 특주족 성립, 특주환, 특주환, 특훈영 활동을 무작정 열고, 많은 달리기 애호자들을 위해 전문 장비, 전문 훈련 및 달리기 활동의 교류 플랫폼을 제공한다.
하이 스포츠는 상하이 시수 달리기 개념점에서 사용자 체험과 단일 운동개념을 매점으로 삼는 소매점 모드로 새로운 방향으로 시도했다.
이 달리기 개념점은 달리기 원소가 가게의 구석구석에 융식되어 현재 주류 달리기 장비는 이곳에서 한 정류식 구매를 실현할 수 있다.
봄강의 물과 더운 오리가 먼저 안다.
이런 스포츠 브랜드들의 동작을 보세요. 혹시 우리가 달리기를 얘기할 때, 사실 다른 이야기를 좀 하고 싶어요.
달리기는 제일 저렴한 게 제일 쉽다고 하더라고요.
운동
어디서든 팔을 휘두르고 발걸음을 내딛고 달리는 데 필요한 기재는 필요 없고 감독이 필요 없이 전문장소가 필요 없고 특히 외롭고 쓸쓸한 솔로 인사가 좋다.
한 번 걸어간다는 여행은 반드시 실현할 수 없을 것 같지만, 한 번 뛰면 뛰는 운동은 오히려 쉽다.
신 한 켤레만 있으면 충분하다.
하지만 당신이 정말 뛰어 오르면, 건강을 단순히 명목으로 하는 소위 0문턱운동은 완전히'함정'이다. 가장 기본적인 신발을 가지고 있는 슈즈의 수명이 1000킬로미터 정도에 달할 수 있다.
뛰는 동네에서 운동화를 가지고 있는 얼마나, 꽃게와 지네라는 호칭도 있다.
스니커즈 한 켤레로 500위안을 계산하는 것은 ‘게가 ’이든 ‘지네 ’이든 이 소비는 충분히 가관돼 있는 시장이 더욱 눈길을 끈다.
좋은 거 하나 있어요.
트레킹화
하면 되나요? 오, 노! 신발, 빙산 일각입니다.
달리기 의 진입 과정 에서 당신 은 필요 한 것 을 발견 하 고, 필요 한 것 이 많 을 것 이다. 그것 은 필요 한 것 이 필요 한 것 을 보이 는 것 이 필요 한 것 인 것 인 것 인 것 이 필요 한 다. 스포츠 헤드폰, 스포츠 핸들, 트롤러, 심솔 기능 시계, 무릎, 무릎, 방풍 경, 속건옷, 압축 양말, 두건, 배낭 등등 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각종 APP 앱 을 다운로드 및 나눌 수 있다. 소셜 플랫폼 과 PK 다.
마라톤에 참가하면 과학 기술 함량이 더 높고 가격도 비싼 장비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가장 더운 스마트 착용 설비가 필요하다.
다행히 해외에 출국한 마라톤 경연에 참석한다면, 유쾌하게 액수액을 마련하고 숙박비, 비자비 등도 필요하다.
몇몇 종업원: 입문급 (초조급) 주자, 장비 장비 조깅, 고계급 주자, 상가 협찬 주자, 토호급 주자 등등, 그 중 지출은 100배 차이가 있을 수도 있다.
33살부터 날마다 달리는 마을에서 봄나무는 달리기만 하고, 원칙적으로 공백에서 달리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
달리기 는 우리 모두에게 다른 느낌: 건강, 쾌락, 스트레스, 사교, 참여감, 자아 긍정....
아니면 마을에 봄나무처럼 공백을 얻기 위해 달려간다.
달리기 초심은 무엇이든 눈에 띄는 추세는 달리기가 점점 많아지고 사는 일부가 되어 생활방식이 된다.
매우 싸게 보이는 달리기 운동은 실제로 예측하기 어려운 거대한 산업 케이크를 형성하고 있다.
수천수만의 달리기 친구들은 활기차게 날고 있는 그림자 뒤에서는 달리기 경제가 잠잠해졌다.
달리기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폭발적인 성장을 보이면서 달리기에는 마치 온 국민이 활기차게 즐기는 축제가 되고 있다.
하문, 베이징, 항주, 광저우, 상하이 등 도시의 마라톤 경기가 번갈아 출전하며, 참가자들은 뛰는 친구를 제외하고는 물론 각 브랜드상, 스폰서, 홍보 플랫폼도 적지 않다.
2014년 전국 마라톤 참가자들이 90만 명에 이르렀고, 이 가운데 전체 코스와 반과정 참여는 26만 명이 넘는다.
스포츠 정책이 유창하면서 국내 마라톤 경기가 새로운 우물 분출을 맞을 것이라는 상상을 할 수 있다.
각종 마라톤 경기의 명액은 요행으로 생겨야 한다. 춘운차표처럼 달리기가 어렵고 달리기 운동이 중국에서 도래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달리기는 새로운 생활 방식을 형성하여 거대한 산업 사슬을 가지고 있다.
나날이 성장하는 소비층과 끊임없이 확장되는 시장공간과 예측하기 어려운 상업이익은 혈맥을 팽창시킨다.
관련 산업은 운동장비, 운동기재, 운동의상 외에도 디지털 제품, 소셜 소프트웨어, 인터넷 플랫폼, 관광업, 음식업, 서비스업, 문화용품 산업 등은 불완전한 통계로 2014년에는 꿀꺽, 쌀 달리기, 약 스포츠를 비롯한 여러 항목이 자본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홍삼자본, 연은중국, 평안 투자기금 등 다양한 투자기구들이 현체에 나섰다.
스포츠의 정책이익, 끊임없이 융합되는 자본력, 경쟁에 참여하는 각 브랜드 및 폭발적인 소비자들, 달리기 시장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확신된다.
사람마다 달리는 이유가 있는데, 달리기 가 유행하는 삶의 방식이 되려면 반드시 비즈니스 열풍이 되고 자본을 탐내는 장사가 됐다.
그러나 새로운 발명은 아닌 고로운동의 달리기, 현재의 비즈니스 열풍은 고로운 운동과 패션의 생활 방식으로 신흥의 과학기술 제품과 더불어 상당한 자본력과 결합할 때 튀어나온 새로운 에너지를 깨닫게 한다.
이것은 인내심 깊은 사고이다.
이 달리기 에 대한 기세 가 큰 브랜드 마라톤 경기에서 어떻게 운동 개념을 지능화와 큰 데이터를 융합하면 어떻게 교묘하게 힘을 빌리겠는가
인터넷
+ 상인이 승리하는 관건인데, 누가 누구를 이기느냐의 결정권은 사실 영원히 소비자의 손에 쥐고 있다.
이 이치를 깨닫고 자본도, 브랜드상도 좋아야 확고한 발력으로 태양을 향해 달린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빅토리아, 하복 사진 진짜 예쁘다. 완벽한 이미지를 만드는 법을 가르쳐 줄게.
- 패션 블로그 | 작은 키에 블라우스를 입고 짧은 치마에 묶어서 늘씬하다
- 시각 도철 | 데님 반바지에 티셔츠 스타일로 멋스럽고 매워요.
- 업종 규범 | 2015년 제혁 및 모피 가공업체 환경보호 사찰 작업이 이미 시작되었다.
- 정책 법규 | 경로 전상인이 밀집한 정책을 맞이하다
- 구두 | 진가죽 구두나 제화의 주요 추세
- 법률 강당 | 기업은 아이콘 으로 상표 를 만들어 벌금 을 받았다
- 패션 블로그 | 티셔츠에 청바지 클래식 시크한 스타일링
- 유행 색채 | 반체의 긴 치마에 티셔츠에 순색도 잘 어울릴 수 있어요.
- 거리 촬영 유행 | 게으름뱅이 여름철에 옷을 입는 원피스가 거리에서 가장 잘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