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태과: 출시 뒤의 고찰 자본 코너 슈퍼마켓
최근 상하이 유럽태과 지능 과학기술 지분 유한회사 (이하 유럽태과)는'전국 중소기업 지분 양도시스템'에 성공해 글로벌 복장 지능이 업계 첫 주주가 됐다.
왜 유태코가 일등을 적었습니까? 자본 플랫폼 다음 단계에 어떤 계획이 있습니까?
출시
무엇을 의미합니까?
기자는 상하이 강교 선진 제조기술공업원으로 전진하여 매그룹의 회장과 윤지용 유럽태과 유럽태과 유럽 지배인 유서 사장을 인터뷰하여 유럽태과 상장 뒤의 고찰을 듣고 있다.
지능이 이미 탭이 되었다
유럽과 태과는 전문적으로 의류 조달 및 보조 설비 생산을 전문적으로 하는 과학 기술 기업으로 30년을 보유하고 있다
복장
지능 생산 시스템 경험.
유서 유럽타이코 사장의 소개에 따르면 유럽태과 조달 판매세가 매우 좋았고, 작년에 20000역으로 판매되었으며, 시장 점유율은 50% 이상에 이른다고 한다.
예.
유서 분석에 따르면 유럽태과는 이처럼 일반적인 발전을 거둘 수 있는 것은 내부 자원의 통합에서 비롯된 반면 글로벌 의류업이 자동화 설비에 대한 절실한 수요를 맞췄다는 것이다.
2013년 매와 잇따라 유럽태코와 서수리 두 개 목걸이 업체를 인수해 상장 배치 자원과 신속한 발전을 목표로 했다.
“매와 3개 기업의 우수한 자원을 통합한 후, 초상적인 발전을 거뒀다. 이는 유태코가 시장에 성공할 수 있는 중요한 원인이다.”
유서설.
업계가 진정 보급기에 접어든 것은 2011년 전후, 특히 유럽 빚 위기 이후 노동력 원가 상승, 지능이 의상 업계에서 보급되고 있는 것으로 소개됐다.
2013년부터 유럽과 시장점유율이 가장 큰 목걸이 브랜드로 떠올랐고, 업계에서 유일하게 JIT 컨설팅 서비스 업체를 인수한 기업으로, 자신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업계 발전에 대해 유서는 2020년까지 매달려 업계의 빠른 성장기일 것이다. "올해는 보급에 매달린 5년째, 최고 정상회의가 2018년쯤 나타났고, 이후 수요가 평온해질 전망이다. 연간 수요가 60만 ~70만 정거장 사이에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유태과는 그중 30만 ~35만 역의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유서는 시스템이 생산시스템뿐만 아니라 관리시스템이 아니라 무효노동을 줄이고 효율적인 봉제 시간을 증가시켜 30% 의 봉제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의류 기업은 과학기술과 관리에 효율을 가져야 한다. 지능은 앞으로 의류 공장의 표지가 될 것이다."
해외 시장이 다시 바람맞이하다
윤지용 회장과 현재 중국
의류 산업
두 가지 뚜렷한 변화가 발생하고 있다. "제품의 등급이 높아지고 예전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등급이 낮고, 싸게 팔면 팔릴 수 있다. 현재 국내 판매시장의 제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해외보다 큰 변화이다. 또 다른 하나는 기술 수준이 높아지고, 과거에는 자동화 설비에 대한 투자의 의지가 강하지 않으며, 지금은 대체자의 자동화 생산 시스템을 찾고 있다. 예컨대 지능이 매달리면 이미 업계의 공감대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윤지용 관찰에 따르면 현재 자동화 설비에 대한 수요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수요도 활발하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수백 명, 수천 명의 기업들이 침대를 매고, 현재 매의 재단자 고객과 거의 100여 명의 기업이 있는데, 이 중소기업들은 의류 업계에 전념하고, 의상이 영원히 존재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돈을 던져 장비를 구입할 수 있게 되었고, 많은 중소기업들도 스마트 연결 시스템을 하기 시작했다 ”고 말했다.
복장 산업의 변화에 따라 일부 지도자급의 봉제 설비업체가 생길 것으로 알려졌다.
스위스웨덴에서 태어났지만 중국에 도착해야만 진정한 산업이 된다.
“지금은 품질, 기능이나 서비스나 중국이 제조한 조달 시스템이 전 세계에서 선두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 의류 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발달한 것이고, 의류 생산기술이 가장 활력있는 창의력이다.”
윤지용은 내수가 발전함에 따라 10년부터 20년까지 황금 발전기에 매달려 중국 의류 제조업의 업그레이드를 도왔다.
사실 중국 의류업은 물론 유럽태과가 해외 시장에 매달려 있는 발전도 매우 맹렬하다.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등 전통산업이 뜨거운 토양, 유럽, 남미, 아프리카 등 시장이 모두 관련되어 있다.
"올해 해외에서 10,000역에 가까운 판매 규모가 있어 총 판매량의 4분의 1을 차지한다. 국내외 시장에서 완벽한 마케팅 네트워크, 유럽태과의 목표는 글로벌 시장이다. 국내 시장에서 발뒤꿈치를 잡았고, 해외 시장은 다음 단계로 확장되는 주요 구역이다."
유서는 동남아시아 일대의 많은 공장이 매우 커서 자동화 설비에 대한 수요가 강하다고 말했다.
유서는 의상 제조업이 해외로 이동해 3년부터 5년까지 인력 원가 우세하면서 해외 건설에 나선 기업이 늘어날수록 여유 노동력의 우세는 곧 사라진다.
“많은 기업들이 이런 추세를 보고 있다. 사전에 착수된 것을 위해 해외 건설의 기점이 매우 높아 지능 매달림 등 고단설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는 우리가 맞이하는 또 하나의 바람구멍이다.”
자본 시장은 먼저 시험 시험을 본다.
유럽태과는 이번에 전국 중소기업 지분 양도 시스템을 달고 봉제 기계업과 의류 업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모았다.
유서는 유럽태과 상장에서는 이 세분업이 더 많은 사회적 인정을 받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더 많이 알고 있다. 이 외에도 상장할 수 있는 중요한 의미는 "유럽태과가 대중회사가 되자 자원을 더 자율적이고 더 규범적이고 업종의 건강 발전을 이끌어 온 의류 업계에 매달릴 수 있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유서는 유태과의 위치를 세 단계로 나눠 걷는다. “첫 단계는 사이클링을 잘 한다. 2단계 발전 분배, 틈새와 틈새를 틈새로 꿰매고, 3단계는 크로스, 방직 의상업뿐 아니라 물류택배 등 분배 분야를 택할 계획이다 ”고 소개했다.
지능 저장은 유럽태과 다음 단계에서 중점을 밀고 올 9월 CISMA 전에서 정식 출시된다.
또 자본 플랫폼에 힘입어 유태과는 업계 통합 측면에서 움직임이 있다고 하니 기대해 달라.
유럽태과의 상장 과정을 돌이켜보면 유서와 매는 3개 기업을 통합 하는 과정에서 기업문화가 서로 융합되는 어려움을 겪었지만, 결국 어려움을 극복하고 공동목표를 이루고, 유서는 이에 대해 인상적으로 말했다. "좋은 플랫폼이 기업의 성공의 전제이다"고 말했다.
윤지용은 유럽과 유태과 상장된 것은 매그룹과 자본시장에서 한 번의'시수'로 이어 계획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윤지용은 독수리의 자본과 길이 다소 파탄스러웠지만 장기적으로는 자본시장을 빌려 발전시켜야 한다.
유럽태과는 세계 최초의 지능을 기업에 매달려 있지만, 우리는 아직 이 시장을 완전히 만들지 않았고, 시장 공간은 매우 크다고 생각한다.
그 다음은 판매량 1위를 달성하지만 기술 함량이 더 높아지고 다음 단계는 기술적으로 세계에서 앞서야 한다.
윤지용
중국 제조 2025
"계획의 목적은 모퉁이 수레를 달성하기 위해서다"며 "우리는 아직 남의 뒤를 따르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생각했다.
인터넷
정보화, 지능화 등 중국은 사실 미유럽 등 선진국과 함께 달리고 있다. 중국 제조는 이미 선두를 준비하고 있다.
봉제 기계업과 매는 이미 커브를 달성하는 전형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윤지용이 최근 즐거웠던 일이 집단 소속 사업부는 각자 계획대로 이뤄지는 목표를 지켜보고 있다.
“중국 의류 제조업이 지금까지도 발전하고 있는 것은 이미 과거처럼 인구 이익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첨단 기술의 투입이 필요해 장기적인 사업으로 만들어야 제대로 해낼 수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사치 브랜드 가 한국 시장 으로 몰려들어 갈수록 성숙해지고 있다
- 대리 추천 | 今秋各大服装市场女装主打休闲牌
- 뉴스 정보 | 石狮鞋服企业赴红蜻蜓、奥康等学习取经
- 전시회 정보 | 오스트리아 는 전통 복장 과 시골 풍격 의상 박람회 를 거행 했다
- 재경 요문 | 일본 화학 섬유 총생산량 감소 & Nbsp; 산업용 영역 확대
- 프로젝트 | 직업복 업종은 어떻게 성장 방식을 변화시키느냐에 대해 생각할 만하다
- 재경 요문 | 중국 동맹 방직업은 점차 새로운 산업 체인 협력 모델을 형성하고 있다
- 중개상 양성 | 우리나라 캐시미어 산업은 어떻게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까?
- 재경 요문 | 야고르의 상반기 증권 투자가 20억 위안에 가깝다
- 캐주얼 | 광저우 백운 세계 의상전 무역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