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관리층'천가 벌금'의'요괴치료 '효과는 어떻습니까?

2015/11/11 20:06:00 15

피해주관리층천가 과태료

현재 주식시장은 특성 A 를 대표하는 ‘ 요주 ’ 로 횡행하고 있다.

증감회는 특력 A 의 조종자에게 천가의 벌금 증서를 내릴 것이며, 이는 분명히 A 주식의 ‘ 요주 ’ 를 위협하는 의미로, 농주 ’ 를 소멸하려는 목적을 이루고, 요주 ’ 를 다시는 ‘ 요괴성 ’ 이 아니다.

지난달 금요일 (10.23)증감회가 예례적으로 열린 신문브리핑에서 증감회 언론 대변인 덩익은 증감회가 12종의 증권시장조종에 대한 행정처벌 결과를 발표했다.

이미 신고절차에 들어간 12종의 조작 사건 누계는 벌금 20억 위안이 되지 않았고, 그중 특력A 조종자들 오모락 및 선전시 한 펀드 관리유한회사가 증감회에 벌금 13억 원이 안 되는 것은 올해 증감회가 개설된 가장 큰 벌금증서였다.

요주의 타격은 필요하다고 해야 한다.

이런 ‘요주주 ’의 투기작으로 A 주식시장의 투기를 부각시키며, 이런 ‘요주주 ’의 투기작도 시장에서 우량상으로 삼아 ‘요주 ’를 노리는 데 직면해 ‘도깨비주 ’를 적극적으로 찾는 투자자들은 ‘요주 ’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그러나 ‘ 요주주 ’ 는 재차 돈벌이 효과가 있다. ‘ 요주 ’ 가 다시 시장을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일단 볶음이 끝나면 시장에 남겨 주는 것은 온통 닭털이다.

주재가 남긴 피의 교훈은 중국 주식시장은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특력 A 의 정태시장 흑자율은 2천 배에 육박하며 주식은 벌써 뜨거운 고구마가 되었다.

더군다나 특력 A 등 요괴주의

투기하다

시장을 조종하는 것은 위법 범죄의 행위이다.

이에 따라 관리층이 요괴 치료를 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관리층에서 천가 벌금 신고서를 낸 후 일주일간 거래를 보면 천가 벌금 증서 (天) 이 요괴 치료에 도달하지 않았다.

특력A 를 예를 들어'천가 벌금'이 출범 된 뒤 주가가'천가 벌표 '앞에서 2도 고개를 숙이고'일자 1자 1자 탈락했지만 그 주식은 또'요성'을 회복하고 있다.

특히 목요일 날은 여러 가지'요괴주', 집단 발위, 집단 임성 상승, 이날 주식 시장은 또 여러 가지 난무의 구도를 보였다.

특력 A 와 요주들의 광란에 직면한 ‘천가 벌표 ’는 확실히 톡톡히 밟혔다.

이는 주식 시장이 요물을 포착하고, 임중은 길고 먼 것을 의미한다.

귀결되기 시작하면 적어도 이런 여러 방면의 원인이 있다.

우선 관리자 ‘손아래 사정 ’이 농가의 환상을 품고 있다.

증감은 특력 A 의 조종자에게'천가 벌금'을 내렸지만, 이 중'손아래 사정'은 뻔히 알 수 있다. 이른바'천가 벌금'도 상대 숫자일 뿐 처벌의 가중은 아니다.

실제로 증감회가 낸 13억 위안의 벌표는 여전히 ‘ 벌세 ’가 하나도 없다 ’는 상한에 이르지 못했다.

이른바 천가 벌금증서는 징벌의 힘을 더 높일 수 있는 공간이 남아 있다.

뿐만 아니라, 증감회는'천가 벌금'을 열고, 시장을 조작한 자들에게 수줍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조종자를 보호하는 의미가 있는 것 같아 조종자를 한 방에 때려죽일 수 없다.

일부러 시장을 조작하는 사람에게 활로를 남기고 양보하다

시장을 조작한다

조끼도 바꾸지 않고 시장을 계속 조종할 수 있다는 것은 시장의 조종자로서는 고무적이다.

그 다음은 투기 투기 이념이 중국에 있다

주식 시장

뿌리가 깊고, 시장을 조종하는 사람도 요행과 이익이 마음에 든다.

이 때문에 장주를 타격하려면 주식시장에서 ‘ 요물 ’ 을 잡는 것은 분명히 “ 천가의 벌표 ” 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또한 ‘ 연쇄 ”, “ 연쇄 ” 의 다리를 써야 한다.

더 많은'요주주'를 향해 출격해야 할 뿐만 아니라 특력 A 라는'요주주'의 몸에도'환마총'을 써야 한다.'요사무진'을 동원해 시장을 조작하는'일망타진'을 조종한다.

그래야 주식시장이 진정으로 마귀를 제거할 수 있다.

이번 주식시장에서 요괴 치료 문제에 있어서 타격을 크게 할 필요가 있다.

시장을 조작하는 자에 대한'벌금 5'의 정격처벌은 물론 조종자의 형사 책임을 추궁하고, 조종자를 5년이나 10년 이상 감옥의 재해를 판정하고, 시장 조종자의 민사 책임을 추궁하고 집단소송 제도를 도입하고 조종자의 손해를 조종자 배상할 수 있도록 했다.

그렇다면 주식시장의 ‘ 요괴주 ’ 는 지배할 수 있고, 장주가 멸망하고, 중국 주식시장은 투자의 정토를 맞이할 전망이다.


  • 관련 읽기

장기억동: 중급 시세가 낙후 보급 단계에 접어들다

전문가 시평
|
2015/11/10 21:31:00
5

미래의 주식시장감독은 어떻게 방향의 위험을 피할 것인가

전문가 시평
|
2015/11/8 21:37:00
9

응건중: 대판은 연선으로 돌격하기 시작했다

전문가 시평
|
2015/11/7 20:29:00
23

杜坤维解读联合持股背后的股市

전문가 시평
|
2015/11/3 19:58:00
12

두곤비의 연합 지주 배후의 주식시장을 해독하다.

전문가 시평
|
2015/11/2 20:38: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시장의 융자 잔액은 오히려 다시 상승하는 구도가 나타났다

사실상 전기의 장렬한 지렛대를 거쳐 현재 A 주식시장은 이미 기본적으로 ‘ 봉쇄화 ’ 가 가장 어려운 단계를 끝냈다.오늘이 되면 A 주식시장의 전체 지렛대 수준은 이미 대폭 낮아졌고 시장의 잠재 위험도 충분히 석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