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장 디자이너 마코: 옷으로 로드 (1)
의복자 한궁직자 누구?
말코아
의
복장
디자이너
그동안 유명해지는 유수선 옷을 지겨워 진정한 손으로 만든 옷을 만들고 싶었다.
펑려원이 몸에 든 파란색 스트랩 코트는 본래의 제방이 넓게 흐르게 했다.
사실 첫 부인이 의류를 정하거나 귀주 시골 여성의 전통 수공예를 발굴하는 것은 국민적 가치의 취향에 영향을 미치려는 시도다.
말코코가 하고 있는 것은 도덕 프로젝트처럼, 이 나라를 위해 자신은 긍정적인 에너지의 가치관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제 1 부인의 입은 가치 취향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말도 안 된다. 지난 2013년 첫 부인 펑리원은 주해에 숨어 있는 디자이너 마코여사를 찾아냈고, 그 디자인을 위해 국사 방문에 쓰이는 정제 의상을 초청할 때, 마코는 한동안 거부했다.
거부는 결코 충분한 이유가 없다. 2008년 이후 거의 자취를 감추고 있는 말코오는 이맘때 베이징 선적에 나서기 시작했고, 이 해에 정식으로 그녀를 독보한 지 여러 해 된 브랜드인 ‘무용 ’을 내놓기로 결심했다.
「시간이 매우 긴박하니 빨리 이 일을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 아니냐는 답변을 받아야 한다. 나는 그리 멈추고 싶지 않다. 쓸데없는 과정이 마침 마침 마침 있는 계획에서 중요한 시간이다.
마코는'인물 '기자에게 상대에게 답변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틀 동안 고려했다.
「무용팀 수가 많지 않으니, 하려면 최선을 다해야 하며, 쓸데없는 면세시간도 미뤄야 한다.
마코는 디자이너로 여러 해 동안 잘 알고 있었다. 의상 스타일 뒤에는 사실 가치관이라고 말했다.
결국 그녀는 "첫 부인이 무엇을 입고 중국에 무엇을 입어 가치 도향적인 일이라고 설득했다. 만약 첫 부인이 국제명패를 입는다면 전 국민들은 모두 국제명패를 입고 있다"며 "만약 첫 부인이 아주 깔끔하고 소박하게 입는다면, 전 국민들도 다 따라 입을 수 있다는 점을 예감했다. 나는 첫 부인이 어느 정도 영향력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스타일을 매치해 시대의 가치 취향을 대표한다.
국인에게'소박한 삶을 지내라'는 것을 유도하는 것은 무의미한 의미가 아닌가.
‘인물 ’ 인터뷰를 할 때 말씨는 조심스러워 부분의 세부 사항을 토로하고 싶었다.
하는 것은 성공할 수밖에 없고 실패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설계할 것인지 쌍방은 이미 여러 해 동안 묵계가 되어 있으며 「나는 마음속을 어길 수 있는 디자이너가 아니다.
마코는 한 달 넘게 팀을 데리고 여러 벌의 방문 의상을 만들어 냈다.
모코코는 깔끔하고 소박한 스타일로 과장된 스타일과 시선을 사로잡았다.
펑리원은 국가 주석의 시진평을 방문하는 러시아의 첫 등장으로 짙은 파란색 스트랩 코트와 선이 잘 떨어지는 핸드백은 마코의 손에서 나왔다.
말의 마음은 높고, 뜻은 한 나라와 시대 뒤의 가치 취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는 또 일을 저조한 채 침묵을 유지하는 것은 성격 때문에 고위층의 의도가 아니다.
원배함은 마카스튜디오의 창고를 주관하고, 호남 처녀는 이미 10여 년이 되었다.
그녀는 《 인물 》 기자에게 말코오는 일찍이 회의를 열어 직원들이 이 이 일을 대외적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엄금했다.
"이해가 안 돼. 내가 하면 할 것 같아. 왜 말을 못 해??" 원은 첫 부인의 옷을 포장해서 보내는데, ""물건 보내는 게 너무 좋아. 그리고 말 누나가 왜 나보다 더 설렌다?"
앞서 마코는 이미 외부에서 공인한 중국 패션 디자인계의 최고의 디자이너였다.
이는 그녀가 얻은 영예뿐 아니라, 수많은 업계 상여와 국제적 인정을 뜻하며 2008년 파리 고급 패션주에 진출한 중국 디자이너로 떠올랐다.
2013년 3월 펑리원은 첫 부인으로 선보인 마코의 인지도를 원만한 제방으로 넘치고 넓게 흐르는 곳으로 민간에서는'국모의 디자이너'라고 부른다.
그러나 1년 반 후까지 무용한 생활공간이 베이징에서 개막되었는데, 마코는 여전히 정수가 깊게 흐르는 수로에 전념해 명리에 이상적인 냉담한 태도를 갖고 있다.
“아니, 난 거기까지 생각해 본 적이 없어. 내가 거기로 생각하면 나는 말이 아니다.
나는 두 가지만 선택할 뿐, 하고 하지 않는다.
일단 내가 선택하면 내 머릿속에는 디자인밖에 없다.
」
마카와 접촉한 평면 디자이너는 마코에게 이런 갈등이 없는 기질: 마코출신 동북은 남방인들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체태를 가지고 있지만, 세속성견에 좌우되지 않는 강강함을 드러내고 있다. 자신의 디자인을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여주기를 바라지만 극도로 폭로하지 않기를 원했다.
그녀가 함께 창시했던 의류 브랜드 ‘예외 ’처럼, 마가가가들은 중국 패션디자인계의 수많은 역사를 창출했지만 이 명리장 봉행의 규칙과 차별화됐다.
马可在时尚界完全是个异类:她不像其他设计师有集邮般收集名人客户的嗜好但又为第一夫人设计服装,与此同时却花更多精力在贵州乡村老妇人的民间手工艺的传承上;她对待员工有著完美主义者的严苛要求但又不问出身地选拔人才仅仅因为这个人足够用心;她耻于谈钱,从不把自己定义为商业设计师,实际上凡是认识她的朋友都认为她是个反商业的设计师,但她为了挽救上一个设计师品牌例外的销售颓势可以接过总经理的担子完成产品升级,甚至淮确预测连续3年的单店月均销售额;她开店售衣但不打折促销不淮店员推销,反对一切时尚消费文化。
이에 따라 마카가 이 디자이너에 대해 “옷이 아닌 몸으로 느끼는 것이다 ”고 설명했다. 디자이너 가 쓸데없는 옷을 입어 토론할 때, 이 디자이너는 “말코코아 ”라는 요구를 할 수밖에 없다.
{page ubreak}

패션과 상관없는 진짜 옷만 하고 싶어요.
「나는 의류권에서 살지 않고 예술권에서 살지 않고 나는 아무 동네에 속하지 않는다.
마코는'인물 '기자에게 강조했다.
그녀는 쇼를 보지 않고 쇼핑을 하지 않고, 심지어 패션 잡지도 귀찮게 한다.
글을 아끼지 않는 태도로, 언론을 신중하게 대하며 인터뷰를 극히 받아들이고, 일반인의 난해한 항거에 대해 예외 15주년을 맞은 축제 행사에서도 브랜드 체조자로 참석하지 않았다.
예외 근무하던 직원들이 그녀에 대한 접촉이 매우 적었다. 그녀의 사무실 대문은 영원히 닫혀 있을 것 같았다. ‘그녀는 안에서 설계를 하는 것이 매우 적지만, 귀찮게 하는 것도 싫었다.
"이름 구하기 싫은 예외 직원들은 3년 동안 예외 근무를 하면서 말만 한두 번 본 적이 있다.
유일한'의외'는 2007년 자장코가 촬영한 다큐멘터리'무용'으로 초코가 파리 패션주에 처음 참석한 경과를 기록했다.
그 이후 자장코는 마코를 찾은 채 그녀의 장면을 수록하기를 바라며 「너는 영화를 찍고 있구나 」 마코는 꿈에서 깨어났다고 생각했다. 자장코는 내부 유저 자료를 촬영하고 있을 뿐이다.
4개월 만에 베니스 영화제 최우수다큐멘터리상을 수상했고, 심사위원은 이 다큐멘터리를 소비시대 의류업표와 비슷하게, 중국 각종들의 생존 상태, 마코의 여주인공으로 중국 사회의 전모를 연발하고 있다.
「자장코가 없는 영화 이전에 아무도 나를 알아보지 못했는데, 나는 너무 기쁘다. 내가 어딜 가든 상관없다. 아무렇게나.
"7월 1일, 마코는 베이징에서 지하철을 타는데 젊은 남자가 올라와서 주눅이 들어서 말코니?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며 부인하고, 신속하게 가버리는 남자는 놀라웠다. 너도 지하철을 탈 줄 몰랐구나?" 그럼 내가 뭘 타야 할 것 같니?"아무튼 지하철을 타면 안 된다.
」
「그리고 나는 그에게 알려 주고, 그리고 나는 자주 앉는다.
"말이 우스운 추억을 떠올리며 그날은 주머니에서 버스를 꺼내 물었다."
」
펑리원은 마가정제 의상을 입고 모스크바를 선보인 다음날 중국 A 주식 관련 의상 개념주가 대폭 증가하면서 주식 한 대가 오르기도 했다.
언론은 그녀와 인터뷰하기가 어려워 각양각색의 칼럼을 작성할 수밖에 없다.
박하 찹쌀 찹쌀파 중국 디자이너 투자자들 홍황은'뉴욕타임스'로 쓴 글이다. 지난번에 마코를 만난 지 6년 전 파리 패션주, 마코도 그녀의 인터뷰를 받지 못했다. 홍황은 "마코의 명언은"계란을 먹고 알을 낳은 늙은 암탉을 만나야 하는가?"
이례적으로 공개석상에서 언급하는 것은 모교 쑤저우대에서 겸직 교수를 초빙한 후 학생을 위한 내부 강좌로 초빙하는 것이다.
그녀는 성공자가 된 것보다는 조용한 삶을 즐기고 낮에는 딸을 돌보고 밤에는 공부한다.
한 학생이 팽을 묻는 일에 대해 반문했다. 그는 왜 이 일을 반복했을까? 펑리원과 처음 만난 2002년 광저우, 펑은 원원 기자의 소개를 통해 마코와 만나게 되었는데, 그 전에 마코가 디자인한 의상을 입은 지 꽤 되었다.
2003년 마코는 펑리원의 봄밤 공연복을 설계했다.
팽리원은 마코에서'상냥하고 친근한 친화와 공익에 열중하는 누나, 마지막으로 학생들에게 "입을 닫고 마음을 열어"라고 각오했다.
「나중에 남통하면 많은 기자들이 따라와서 이 일을 물었다.
그녀가 너희가 팽리원의 일을 묻는다면 나는 대답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마코의 대학 교사 황보국화 (황보국화) 는 '인물' 3개 기업이 그녀와 마코아 (Make) 를 찾아냈으며 '그녀는 모두 나를 완곡하게 거절하게 했다.
」
마코는 주해성 변의 작업실에서 아직 일부 사람들에게 발견되었다.
베이징에서 온 소년이 입구에서 사흘을 지키며 마카를 위해 일할 수 있기를 바랐고, 명성을 추구하는 팬들은 봉사를 부탁하고,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저 말선생님의 면면을 만나길 바란다.
그 몇 달 동안 말은 작업실의 뒷문으로 몰래 집으로 돌아와 입구 매체의 장총포를 피할 수 없었다.
"나는 유명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여러 가지 목적도 없다. 일단 유명인이 되면 자유가 없기 때문이다.
9 월 말 한 저녁, 마코는 작업실에 앉아 있는 면회청에서 ‘인물 ’의 세 번째 인터뷰를 받았다.
이것은 인테리어 흔적이 거의 없는 공간, 회색 네모난 벽돌 지면으로 몇 개의 오래된 널빤지에 연결된 테이블 의자, 탁자 울퉁불퉁, 섬세한 틈으로 두 개의 검은색 이끼가 은은하게 보인다.
부모님께서 물어보시는데, 너는 왜 천화천장 을 하지 않느냐? 남들이 천화를 만드는데 얼마나 예쁘냐?
「내가 들을 수 있겠니? 나는 그런 심미는 아니구나.
"흐흐 웃는다.
이때 진주 바다가 막 초가을에 들어서자 날씨가 그렇게 무덥지 않아 말코는 흰색 리넨 원피스를 입고 몸매가 날씬하고 꽈배기 머리는 가끔 소녀의 수줍음을 드러냈다.
무용 작업실의 출품은 모두 순수한 천연의 수공으로 제작되었으며, 그녀는 외진 서남산구에서 전통의 여홍기술을 장악하는 수공인을 청하였다.
마카의 디자인은 손으로 짜는 조직 문양부터 수공봉제와 식물 염색까지 한다.
느리지만 심신이 즐겁다.
그녀는 그동안 유명해지는 유수선 옷을 지겹게 만들고 싶었다. 그녀는 진정한 손으로 만든 옷을 만들고 싶었다. 일상생활을 위해 자신의 마음을 진실하게 대하기 위해 외계에 ‘과시하거나 어떤 이미지를 세울 수 있는 삶의 필수적인 것을 자랑하는 것이 아니다.
대만 윈윈윈 댄서 창립자 임회민은 마코의 디자인을 매우 감상하며 신작 설계 의상을 초청하여 「그녀는 옷감과 몸사이의 공간이다.
임회민은'인물 '인터뷰에서 마코의 옷을 입었을 때 공기, 바람, 바람, 오가는 일종의 기묘한 감각을 형성했다. 조급한 무도자로서는 그동안 잘 하지 못했던 느린 동작을 잘 할 수 있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서양 패션의 영향 아래, 여러 사람의 열등감, 하나는 그것의 가격이 비싼 것이고, 두 번째는 꼭 빼어야만 유행을 따라잡을 수 있다.
"임회민은 말코의 옷은 어떤 옷이든 입을 수 있다"며 "그래서 비싼 옷을 입기 위해 살 빠진 것을 죽기보다 그 모양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이것이 비뚤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
임회민은 마카오에서 베트남계 안무가를 함께 보는 댄스댄스를 처음 봤다.
댄서들은 진정한 베트남 농부로서, 말이 흥분해서 안 된다.
공연이 끝난 후 무대 뒤로 뛰어가서 노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말이 통하지 않고, 노인들은 여관에 돌아간다고 밝힌 후, 그녀들을 놓아주었다.
「이것은 익살스럽다.
"임 회민은"나는 좀 다르다. 나는 그녀들을 매우 좋아하고 몇 마디 하고 나는 자러 갈 것이다. 말, 말 없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
‘용감한 사람 ’은 실천에 옮기는 일은 ‘무용 ’을 시장에 투입한다.
2014년 9월 9일 베이징성중심의 창의단지에서 국내 최초 무용작품 발표회를 개최하며 베이징 무용생활 공간이 정식 개막을 선언했다.
공연은 하루하루 이슬, 짙은 종교적 감각, 대만 원주민 가수의 성향서곡, 33개의 키가 작고 뚱뚱하고 마른 연기자, 흑인, 백인, 노인, 어린이는 굵은 베 마의를 입고 천천히 무대에 올랐다.
{page ubreak}

연기자는 함께 둘러싸고 간단한 스텝을 밟고 발바닥을 정렬히 밟고 바닥의 유리 촛대가 들썩거리면서 강렬한 리듬 소리를 내며, 말코가 눈물을 흘렸고, 현대 사회가 개성과 자아를 강조하였는데, 그녀는 이 춤에서 조상들이 생존의 기초를 보며, 그 집단의 협작의 공통성은 영원히 개체의 차이를 뛰어넘는 강대라고 설명했다.
“원생태 생활 방식을 보존하고 있는 각지의 민족이 함께 모여 손을 잡고, 정수리, 땅을 밟고, 간단한 동작을 반복하면 서로에게 감동과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등 다양한 배우들이 마코에게 눈물을 흘리며 공연을 끝냈다.
공연 끝, 두 노인은 한 팀을 이끌고 한 방향으로 멀리 갔습니다. 그들은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불빛이 꺼져 어둠 속에 잠긴 게스트는 한순간에 돌아올 수 없었습니다. 보통 패션쇼가 완료된 꽃과 박수 소리도 없이 침묵 속에서 아래층으로 안내된 광장, 녹색 소극장 막장 위에 "집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4글자, 따뜻한 불빛이 말코코코에 쏟아졌습니다. 그녀는 어두운 레드 블라우스로 가벼운 목소리로 일련의 사람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나는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다.
"2주 후 그는 기자에게 쓸데없는 말을 하려고 했는데 그 순간 말이 너무 창백하다고 생각했다. 하고 싶었던 모든 것이 공연에 몰두했다.
대체 무엇을 해야 하는가? 2007년 글에는'나는 의상 디자이너 신분에 대한 인식'에 대해 "의상에 만족하지 않고 살아가는 실용성과 장식성에 충족하지 않는다. 가장 위대한 창작동기는'관심꾼'을 비롯해'사람'의 끝판 -관심의 정감, 관심 있는 정신세계에 대한 믿음이 있다.
이런 관심은 사랑이지만 사랑보다 넓고, 무조건.
」
{page ubreak}

중국 수공예 를 위해 고단한 길 을 개척 하다
개막한 지 2주 만에 마코의 친구, 법국인 마틴 리하폴 (Marrine)이 리헬퍼퍼를 방문해 무용한 공간을 방문하고, 그녀는 중법 사이를 오가는 자치고문이다.
2008년 마코는 파리의 발표를 본 뒤 "바로 수제 의상을 사랑했다"며 "그때는 패션 분야에서 40년째 일하고 있었지만, 내 자신이 패션이 뭐냐고 물어봤다. 바로 이 때가 왔다.
"70년대 말기부터 중국에서 걷기 시작한 마틴 눈에는 두 개의 중국이 있다. 일상 업무에서 자주 접촉하는 물질 지상에서 성공을 추구하며 명패를 추구한다. 또 하나는 순박하고 자연스러운 중국 향촌 들판, 마코는 그녀가 좋아하는 부분이다.'진실하고 아름다운 동양고국'이다.
베이징의 공간은 약 1000여 평방미터, 약 6m에 가까운 높이가 2층으로 나뉘어졌다. 거친 구목 바닥, 희미한 조명 배경, 전체적인 디자인은 현대 생활의 반대면으로, 아득히 어린 시절의 기억에 들게 한다.
주인의 찻잔, 어린이 간 목마, 서재의 동질안경통...
이런 기묘한 분위기를 유지하기 위해 무용한 시간대에 제한된 인원수에 대한 개방을 위해 미리 전화나 메일 예약을 해야 한다.
일반적인 의미 없는 구매, 세일 시즌 없이 VIP 카드가 없고, 말코드는 뿌리를 누르면 직원들의 판매를 허용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한 사람은 1년 4계절 몇 벌의 옷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점원은 여기서 ‘무용 생활고문 ’이라고 부르며, 유심갱도에서 당신을 이끌고 ‘집으로 ’를 이끌고, 물품 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어떤 이야기는 말로써 직접 경험한다.
그녀는 4일간의 포럼에 참가한 적이 있는데, 그녀의 한 학우를 제외하고는 그녀가 유명 디자이너라는 것을 아무도 몰랐다.
그러나 사흘 동안 참석자들은 현대사회에 의해 속된 관례에 따라 매일 옷을 갈아입는다. 그녀만이 늘 같은 봄가을의 코트를 입고 마지막 날에는 마카가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랍게 물었다. 패션디자이너로서 매일 옷을 갈아입는 관례에 따르지 않는다는 것을 반문했다. 매일 갈아입는 옷은 다 빨아줄 수 있을까? 사람들이 말한다.
말코아는 옷을 입어야 빨래를 할 필요가 있다. 깨끗하기만 하면 매일 옷을 갈아입을 필요는 없다. 왜 남의 평가를 위해 자기 한계를 지키는 규정을 따르는 것일까? 게다가 옷을 너무 자주 빨면 물이 얼마나 빠지고, 옷의 수명이 줄어든다.
모든 것은 적당한 것을 좋은 것이다.
이 날 마틴의 생활고문은 바로 마카본인이다.
'침실'에 들어서자 마틴은 어두운 오렌지색 마질 중식 저고리를 보고 말로는'옥'이라는 제품마다 이름이 있는데, 마틴은 또'소박'이라는 바지와 셔츠를 들고 있다.
그녀는 옷차림을 찾지 못하고 옷을 벗고 ‘옥 ’을 몸에 입었다.
그녀는 5년 전, 마코가 그녀에게 긴 치마를 선물해 주었고, 실크와 면으로 만든, 「그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고, 나는 밤에 나갈 때 자주 입는다 ……….
그것은 아무런 변화도 없고 늙을수록 더 보기 좋다.
」
마틴은 마지막으로 중형 상의를 사고 7300위안을 샀지만, 그녀는 바로 가져갈 수 없었다.
재고와 불필요한 낭비를 피하기 위해 손님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않고 제작을 하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한두 달 동안 기다려야 한다. 만약 날씨가 좋지 않으면 일부 식물 염료가 부족하면 시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
「누군가 너를 위해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더 많은 의미를 준다.
"마틴은 이러한 기다림은 가치가 있다"며 "우리 사회가 너무 빨라, 네가 사면, 네가 소비하고 버려, 특히 중국에 있다.
반면 이곳은 완전히 반대이다.
」
무용한 공간에서 가장 싼 제품은 차씨가루, 10원짜리 1근으로 식기그릇을 씻는 데 쓰여 화학 세제 제일의 천연 대체품이다.
그 나머지 대부분은 수천이나 만 원 이상이다.
개장 후 곧 논평이 제기되며 절제를 추진하는 마가생산은'초사치품'이다. 그 자체는 갈등이 있다.
비판에 직면하면 말코는 다소 설렌다. 「한 손으로 짜는 옷은 직포에서 3개월을 해야 하고, 한 침대 시트 4가닥의 틈새 두 가지 다른 틈, 사흘 동안 시간이 가장 사치스러운 것이 아닌가? 수공의 가격은 낮지 않고 조잡하게 만들어진 저렴한 가격은 손공예가 빠르게 사라질 수 있는 직접적인 원인이다.
마코는 중국 전통 손공예를 위해 고단한 길을 열어 「수만 원짜리 명품주머니 눈도 깜빡이지 않지만 수일간 소모된 수일간 수일간 핸드메이드 침대 시트가 비싸다고 생각하는가? 손공인들이 마음으로 봉제한 옷감은 이미 그 자체의 기능성을 훨씬 뛰어넘고, 이는 전생의 예술품으로 한 가정의 혈맥이 이어지는 회상록이다!」
상품의 정가 전에 일부 쓸데없는 직원들은 가격을 더 높게 정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말코드는 합리적인 정가를 고수하고, 국제일선에 일률적으로 정찰하지 않을 것이다.
한 사회기업으로서 이윤을 추구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지만, 자신의 조혈력을 유지하기 위해 앞으로 충분한 자금이 민간 수공예를 지속적으로 투입할 수 있는 것도 필수다.
「나는 말코코가 용감하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새로운 의상 판매 패턴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한다.
'인물 '메일 인터뷰를 받았을 때 유명 패션 매체인들은 마코의 고객이 되고 싶다며 샤넬의 외투는 5만 위안 정도이며, 중국 시장도 무용해야 한다.'중국의 복장 시장과 중국 사회는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만약 타오바오가 싸게 싸지 않았더라면 비싼 가격을 견딜 수 있었을 텐데, 나는 마코가 중국 고가격의복에 진출한 서비스가 매우 기쁩니다. 왜냐하면 이 시장은 지금까지 해외 브랜드에 점령되어 있으며, 특히 중국 브랜드가 있습니다. 특히 마코가 좋은 소식입니다.
」
- 관련 읽기
- 형상 | 직장 비적 “ 성공 갈증 ” 은 바로 너의 금광이다
- 사무 예절 | 직장 에서의 행위 수련 을 가볍게 분석하다
- 사무 복장 | 직장은 어떤 옷차림이 가장 안전하다?
- 핸드백 창고 | 우편배달 내습 복고 패션이 트렌드를 이끌다
- 업종 지도자 | Eva Chan 인스타그램 패션 파트너 담당 담당
- 설계 전방 | 혜문룡은 중국 민중 문화가 초연한 작품이 매우 경염하다
- 인터넷 마케팅 | 대학생 이 의류 상점 을 열어 상품 의 루트 를 파악해야 한다
- 부 이야기 | 기업가 교부 유전도가 원만하게 관직을 거두다
- 여성집 | 청량한 옷과 매치해 멋스러운 패션의 샤오샤오미
- 특제 취재 | 강패의 홍충신: 창부자에게 온도가 있는 조직
- 나이키 처지가 어렵고 미래 세계의 확고한 발뒤꿈치
- 신강: 면화 진입 관건기 1400 또는 성분 수령
- 홍콩에서 내지로 밀수한 549톤의 ‘ 서양 쓰레기 ’ 복장이 체포되었다
- Prada, 버처등 브랜드가 코펜하겐 패션주를 잘 보는 이유는 어디에 있는가
- 입다는 방적기 가 포석 · 물네트워크 의 첫걸음 을 내딛었다
- 동남아 성의산업 은 자동화 생산 영향 을 받기 쉽다
- Delta Galil 1억 2천만 으로 VF 그룹 브랜드 를 인수 하다
- ‘대백과 ’ 가용 방직품 작성 작업 회의가 열리다
- 제2회 신강방직 의류 기술포럼 은 우루무치 에서 거행된다
- 유한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