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뚱동에서 동래: 가게는 끄지 않고 마음이 식었다

2014/10/25 13:27:00 167

뚱뚱한 동쪽에서 오면 동쪽에서 오고가게를 닫는다.

수십억 자산 · 만명을 장악하다

종업원

하남 2대 소매업체 뚱동래 회장이 동래 회장을 비롯해 기업의 정상적인 이윤기에 갑자기 혈기가 트위터에서'자재 90% 매장'을 선언했다?

무려 한 달 만에'뚱동래 폐점 '파문이 전국 소매업의 서스펜스 드라마로 떠올랐다.

인터넷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의 본인과 뚱뚱한 동래에 대한 각종 ‘패스, 회전, 추측 ’을 연역하고 있다.

특히 지난주 동래에서 유일하게 외부와 소통하는 웨이보 삭제, 방간 관심도가 급속히 폭파됐다.

업계에서는 탄식하고, 팬들은 애정, 자유, 평등, 블로그를 기업정신으로 하는 허창한자, 도대체 왜? 경영 문제? 스트레스? 스트레스 또는 기타...

10월 19일 오후 허창시의 한 경기장 개인 방에서는 동래 독점으로 기자들과 인터뷰를 했다.

그는 "뚱동에서 가게를 닫지 않는 것이 새로운 결정이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은 그를 너무 미친듯이 웃었다. 그는 남들이 보지 않는다. 동래는 여전히 자신이 만든 ‘우토피아 ’에서 조수처럼 그의 개인적인 꿈과 ‘쾌락생활 ’ 이념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용감하다. 잔혹한 현실에 부딪히더라도, 이는 초생의장 외에도 ‘감정 ’이라는 동동동동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거의 모든 인간의 늑골, 수많은 사람들이 동래를 위해 찬사를 누르는 것도 마찬가지다.

“ 가게는 끄지 않는 것이 마음이 서늘해졌다 ” 는 동쪽에서 뚱뚱한 것이 그에게 속하지 않는다

기자: 왜 9월 15일에 갑자기 관점을 선언하고 회사 경영에 문제가 생겼나요?

우동래:아무 문제 없어요.

내가 내 자신을 견지하고 ‘즐거운 생활 ’ 이념을 이행할 것이다.

이렇게 큰 기업을 관리하는데, 나는 지금 기분이 좋지 않아, 내 생활에 영향을 끼쳤다.

나는 자신의 개성 자유의 이념과 감정, 책임 사이에 바둑이 존재하는 것이다.

만약 뚱뚱한 동에서 내가 살면 힘들 텐데, 일, 사업이 나의 생활 상태가 쾌락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나의 직원 노조가 즐겁고, 나의 고객이 즐거우시겠습니까? 그럼 내가 어떻게 전파된 이념을 믿을 수 있습니까?

기자: 자신의 이념을 이행하면 반드시 관점 하수를 가져야 합니까?

일상 위생 표준, 직원 근무 상태만 미달한다.

차다

우동래:이것이 바로 너의 사상에 한계가 있는 것인지, 아니면 일부 이익의 안목으로 세상을 본다.

이 세상에 회사를 만들려면 반드시 전국을 하고 출시해야 한다는 규정이 하나 없다.

나는 가게의 크기가 아니라 생존 이치를 해석하고 싶다.

왜 관점에서? 내 능력은 이렇게 큰 기업을 이끌어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내려놓고, 유일하게 보존하는 문점을 정교하게 만들려고 한다.

기자: 뚱동은 규모화, 연쇄화 발전을 부정하고 현대상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우동래:뚱동에서 뿌리를 내리면 기업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하나의 학교였으면 좋겠고, 시스템성, 고표준 사회정신문화의 레이스 플랫폼이다.

그래서 이런 회사들은 크기가 아니라 문화신앙을 전파하는 것은 사회 인문, 정신 상태다.

기자: 뚱동씨가 당신 것으로 생각하십니까?

우동래:20년 전에 난 (내 것이야)라고 생각하지 않았어.

기업이 내 것이라면, 회사의 95%의 판매 이윤을 전점할 것인가?

기자: 본인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이상 뚱동 직원들이 이 이 회사를 위해 노력한 만큼 소비자가 뚱동에 대한 투표 표에 대해 소비자가 한 표에 대해 거부하는 이유가 뭐야?

우동래: 나도 정서화, 떠들면 안 돼.

이것은 내가 좋지 않은 곳이다.

하지만 나도 개인인데, 너도 나를 신경쓰지 마라.

나는 모든 것을 다 쏟아 냈고, 회사의 대부분의 이윤은 직원들에게 나누어 주었지만 이해가 되지 않았다.

한 발자국 물러서서 말하면 너는 나를 원망하지, 너는 이 팀에 영향을 주지 마라.

기자: 그럼 가게를 닫고 이념을 전파하는 촉각이 더 적어. 이건 역론이 아닌가?

우동래: 뚱뚱한 동래가 좋을까, 아니면 열 개의 통동래가 좋을까?

더 많은 기업이 이런 봉사 능력, 대애 정신, 스위스, 독일, 하나의 기업이 아니라 한 민족이 좋은 정신문화를 이어가고, 착실하게 일할 수 있는 나라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는 나가서 외부와 소통할 수 있겠지 이념을 더 멀리 전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뚱뚱한 동쪽은 바로 표본이다.

기자: 왜 또 생각을 바꾸고 가게도 닫지 않니?

우동래: 가게는 안 끄고, 마음이 좀 식었어요.

10월 18일 나는 고관 회의에 “ 내가 내려놓고 그들도 성장시켰다 ” 고 말했다.

기업의 배후에서 나는 기업정신의 기둥이다.

나는 시간 동안 두 권의 책을 만들고, 뚱동래 기업의 정신문화를 표준화, 또렷화와 시스템화시켰다.

앞으로 1년 넘게, 뚱뚱한 재무시스템은 나와 상관없이 각자의 삶을 살고 있다.

장래에 뚱뚱한 동쪽에서 오면 더욱 또렷한 주주가 구성될 것이다.

뚱뚱한 동쪽에서 나는 없는지 모두 점점 좋아질 것이다.

공리적인 시각으로 뚱동자를 평가하는 것은 바로 표준적인 ‘ 신경병 기업 ’ 이다

기자: 당신은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피곤한가요?

  

우동래

그렇게 큰 마음이 아니라면, 나는 사실 편안하게 지낸다.

외부에 말해도 이해가 안 돼서 너무 힘들어요.

그러니 먼저 자기 자신을 잘 해라.

기자: 매년 몇 백만 위안을 들여 각지에서 공부하는 기업을 접대하지만, 그들은 당신의 기술만 배우고, 당신의 분배 방식과 이념을 배우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초심과 일치합니까?

우동래: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비만 동쪽의 이념을 따라올 수 있는 기업도 있다. 남양의, 호남과 같은 기업이다.

공리적인 시각으로 뚱동에서 평가하는 것은 표준적인 신경병 기업이다.

그러나 뚱뚱한 동쪽 사람들은 모두 이해할 수 있다. 그가 만약 좋지 않다면, 왜 여기서 이렇게 여러 해 일하는가?

지금 이 사회는 너무 공리적이고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버는 것은 성공이고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이 플랫폼을 통해 이 업종에 영향을 끼쳐 다른 업종에 영향을 주고 이 사회의 진보를 추진하고 싶다.

기자: 뚱동에서 직원들과 소비자들이 모두 뚱동래의 문화를 이해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우동래:지금 사회가 뚱동래의 이념을 이해하는 것은 바로 신경병이다.

그러나 소비자는 계산하는 것이다.

가격이 높고 불만족하고 속으면 모두 반품할 수 있다.

직원은 외상으로 한 직원의 수입이 4000위안이다.

무엇보다 종업원들은 한 달에 4일간 문을 닫고 하루 6시간 근무를 하고 1년에 한 달 휴가를 나눠도 휴가를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출근 피곤, 컴퓨터, 음악 듣기, 영업원, 어디에 앉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즐겁게 생활하고 일하게 하기 위해 스트레스 없이, 그것은 좋지 않나?

나는 직원들에게 착실하게 일을 하고 자신의 능력을 높이고 자신의 삶을 지배할 능력이 있다.

이것 괜찮아요?

양보하다

뚱뚱한 동쪽

학교와 같이 사회에 공헌한 인재를 보내는 것은 사회적 부담이 아니라 더 많은 사람에게 인격과 가치를 깨닫게 한다.

자기를 사랑하고 살며 자신의 삶을 주재하고, 자신의 삶을 망망하고 자신감으로 변하게 하는 것이 어떻겠느냐?

한 기업이 창출한 가치 95% 는 직원들에게 나눠주고, 나는 1년에 벌어 온 돈만 나 혼자 산다. 내 경제수입은 뚱동래 1, 2개월의 이윤이다.

20여 년 동안, 나는 이렇게 착한 마음을 가지고, 직원들, 사회, 고객이 모두 좋도록...

이것은 좋지 않은데 또 뭐가 좋을까?

한 도시 중 45개 이런 기업이 규모를 막론하고, 몇몇 기업들이 이런 정신을 고양시키는데, 이 도시는 변하지 않을까? 정의의 목소리가 늘어나기 때문에 뚱동에서 만족하지 않으면 반품해야 한다. 동행은 따라야 한다. 동행은 따라해야 한다. 그것은 노백성이 인정하지 않고, 소비를 하지 않는다면 동행진보에 육박하는 것이 어떠한가?

  • 관련 읽기

소녕 손위민: 앞으로 3할 이상의 실체점이 도산될 것이다

사장 인터뷰
|
2014/10/25 13:02:00
104

何金明:O2O转型需打破传统思维

사장 인터뷰
|
2014/10/15 16:05:00
18

好的管理者不是选出来的

사장 인터뷰
|
2014/10/15 14:44:00
23

Coach总裁:从受挫公务员到千万年薪

사장 인터뷰
|
2014/10/10 21:49:00
32

손평범: 방적기 업계의 ‘ 무당 생산 챔피언 ’ 이다

사장 인터뷰
|
2014/10/10 13:00: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가방 브랜드 이미니 창시자: 쌍11은 수동적이지만 적극적으로

더10일 이날 모든 플랫폼에서 천고양이의 가격은 가장 낮을 것이며 대다수 제품의 가격은 오절, 일부 제품의 가격은 더 낮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