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귀머거리 구두 기술이 좋다 자력갱생 승찬

2015/1/29 19:32:00 39

농아신발기술

동영 동영동3로와 대도수로 교차하는 길거리에서 한 남자의 무언수화부사 (무언수화부) 는 주변 시민들의 입에서 점점 빨개지고 있다.

기자는 이 남자 장뢰 (화명)가 농아, 수화 등 수예로 태어나 손재주가 정교하고 어린 노인이 시민들에게 신뢰를 받고 자력갱생 정신도 누리꾼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26일 오전 기자는 무언수화부사에 왔다. 한바람에 장뢰 (화명)가 고객으로 구두를 고쳤다.

종이펜의 소통을 통해 장뢰는 우리의 인터뷰를 유쾌하게 받아들였다.

장뢰 (화명)는 기자에게 자신의 고향은 길림으로 2012년에 왔다

동영

자습 솜씨에 기대어 길거리에서 신발을 다듬기 시작했다.

슈즈를 제외한 장뢰는 열쇠, 단추, 지퍼 등을 맞추기도 한다.

인터뷰에서 지나간 열렬한 시민이 기자에게, 장뢰 (화명)가 이곳에서 신발을 수리한 지 이미 몇 년이 되었는데, 그의 솜씨는 매우 좋았고, 부근에 많은 주민들이 그를 찾아올 것이다.

구두를 다듬다

.

"그의 물건은 비교적 갖추어져서 하는 일도 비교적 세구나."

동시에 그녀는 기자에게 장뢰 (화명)가 농아 사람이라고 알려 주었다.

솜씨

돈을 벌기가 쉽지 않아서 모두들 그를 매우 보살펴 준다.

글자를 알아보는 장뢰 (화명)는 고객과 교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노점상에 종이와 펜을 갖추었으며, 어떤 의문과 요구가 직접 적어도 되니, 기자는 공책에 이미 촘촘하게 그의 고객과의 대화를 가득 채웠다.

단추를 고치러 온 한 시민은 옷의 단추가 고장 난 후 백화점 직원을 찾아 교체했지만, 종업원들은 백화점에 적합한 단추가 없다는 것을 알려 “무언구두사 ”라고 소개했다 ”며 “이 단추가 여기에 있다 ”고 말했다.

매우 빠르고 손재주가 있는 장뢰는 고객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섣달에 들어서자 장뢰 (화명) 도 고향으로 돌아가 설을 보낼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관련 링크:

신발의 사이즈와 골은 신발의 기본이지만, 각 신발의 신발의 모양이 다소 차이가 있고, 같은 집의 다른 신발은 종종 다르다.

예를 들어 adidas 의 골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좁고, asics 의 통상적으로 넓고, 서로 다른 공장간에는 반호나 골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로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할 수 없기 때문에 실제로 입어야 정확하다.

발에 닿은 후 발의 안쪽을 앞발바닥으로 이동하고, 마지막은 앞발바닥 중간으로 치우고 심한 경우 발바닥 안쪽 운동을 완전히 할 수 있다.

이 같은 상황은 낮은 활이나 평족한 달리기보다 안정적인 구조로 활 안쪽을 지탱하고 선택된 신발은 안정형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세세세이프가 심각한 내선자를 고려할 수 있다.

과도한 내선은 발안에 지나치게 돌거나 발을 돌릴 때 돌아가지 말아야 할 때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보적 주기에서 바닥을 걷고 있는 후기.

이때 발의 안쪽은 큰 무게를 견뎌내고 달리기를 할 때 부하는 것은 내부 가장자리보다는 앞발바닥이 아니다.

발의 불안정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달리기에는 더욱 장애가 될 수 있다.

과도한 이내선자는 높은 지탱 기능을 가진 스니커즈를 선택하고 뛰는 족궁 안쪽에 충분한 강성을 제공해 발의 안정성을 높여야 한다.

인터넷 상에서는 발바닥 운동 상태를 판정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상황일 뿐, 달리기에는 낮은 활, 내선부족이나 고족활, 내선 과다.

실제 상황은 여전히 밑창 마모나 전문가들이 달리기 위에서 발바닥의 운동 상태를 판정해야 한다.

달리기는 동태적인 행위이다. 절대 탁상공론만 하지 말고 발바닥 모델로 신발을 고르자. 이외에도 피진 (Neutral, cushining), 안정 (Steability, (Structural Cushining), 동작 컨트롤 (Motional control)은 각 신발의 분류나 호칭에 차이가 있을 때 특히 주의해야 한다. 각 각의 구두공장 사이트를 방문해 올바른 분류에서 다시 입어보자.

달리기 경력은 신체 소질과 변화를 겪으면서 체중, 발바닥 운동의 형태는 변할 수 있다. 매번 신발을 선택할 때마다 최근 닳은 슬리퍼와 달리기 감촉을 판단해 수시로 조정하고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많이 입어 두 발의 가장 좋은 보호를 받으며 가장 좋은 달리기 효과도 있다.


  • 관련 읽기

신발이 발에 맞지 않으면 가져올 위험: 무좀이

제화 기술
|
2015/1/29 17:22:00
38

신발이 발에 맞지 않으면 가져올 위험: 갑도염

제화 기술
|
2015/1/29 17:18:00
29

신발이 발에 맞지 않으면 가져올 위험: 회색 손톱

제화 기술
|
2015/1/29 17:17:00
31

不同的足内旋方式如何选鞋

제화 기술
|
2015/1/29 17:10:00
70

신발을 사기 전에 족내선 (Pronation)

제화 기술
|
2015/1/29 17:07: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설날에 외출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강설은 시민의 행진에 큰 불편을 끼쳤고 의사는 설천은 외출을 최대한 줄이고 외출할 때 슬리퍼, 운동화를 신고 넘어지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