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덕강: 기업가 정신 은 ‘ 새로운 상태 ’ 아래 의 혁신 동력 이다

2015/3/16 15:31:00 18

고덕강기업가 정신혁신 동력

올해의'양회'에서 경제계의 대표 위원들이 고주파로 인용되는 이 열사는'새로운 상태'다.

새로운 형태 아래, 경제 성장은 중고속, 산업 구조가 중고단, 발전의 혁신 구동, 중국 경제가 새로운 운행 궤도에 접어들어 더욱 높은 단계에 접어들었다.

12회 전국인민대 대표, 보스턴 그룹 사장 고덕강 사장은 "기업가가 사회경제에 가장 활발한 집단으로 경제의 변화와 시대의 맥동을 가장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들어 전통적인 업종은 특히 제조업이 크게 완화되어 많은 기업인들을 비관적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이는 과거에 대한 과도한 확장에 대한 일종의 조정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혁신을 실천하는 것은 기업가 정신의 본질이다. 현재 가장 끔찍한 것은 외재의 어려움이 많지만, 경영자의 사상경직자 사상경직과 보수, 진취심 소멸 등 기업가 정신의 감퇴라고 생각한다.

감정과 감히 담당하는 기업가는 평상심으로 이런 ‘ 새로운 상태 ’ 에 적응해야 한다.

시진평 총서기는 "해당 권한을 제자리에 두고 만들어야 하는 환경을 잘 만들어야 한다. 이 제정된 규칙을 세워 기업가들이 용맹할 여지가 있게 만든다"고 평했다.

중앙경제공작회의도 "기업가 책임을 더욱 중시하고 기업의 주체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야 한다"고 말했다.

훌륭한 기업가들이 중국에 있다

경제

사회 발전 진보 에서 중요한 역할 을 발휘 하 고, 앞으로 기업가 는 중국 특색 사회주의 시장 경제 발전 의 중요 한 힘 이다.

고덕강

대표는 경제의 새로운 상태적인 배경 아래 기업가가 ‘ 안정적이어야 한다 ’ 고 생각하며, ‘ 따라잡을 수 있을 것 ’ 이라고 생각한다.

한편, 기업가는 ‘안정 ’을 극복해야 한다. 급공익을 극복하고 기회주의로 단기적인 경험을 거둔 ‘과거식 ’의 사고방식을 마음가짐으로 조정해야 한다. 한편 ‘창업창업창의적 ’을 유지하는 기업가 정신과 시장을 합쳐야 한다.

시장의 활력은 기업가에서 나온다. 특히 기업가 정신에서 나온다.

기업은 시장 주체로서 신제품, 새로운 표준, 새로운 관리,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장을 도입, 새로운 시장을 개척, 새로운 실업가 정신을 창의할 필요가 없는 기업가 정신, 이것은 매우 희소한 것이다.

자원

가장 근본적인 경쟁력과.

시장경제의 세포로서 기업의 새로운 상태 (新) 은 중국 경제의 ‘ 새로운 상태 ’ 의 기초이다.

고덕강 대표는 기업도 자신의 일을 잘해야 하고, 점점 강신적으로 건강해야 한다고 말했다.

기업이 일정 규모로 발전할 때 변혁해야 하며, 내부의 저항력을 만나 지심인력처럼 기업을 제한한다.

이것은 전통기업에서 유난히 두드러지게 행동한다.

그는 확장된 시대가 지나고 기업도 전선을 줄이고 더 이상 단순히 확장시키지 말고 정밀, 전방향으로 발전하고, 주업을 세우고, 입족상품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혁신에 의존하여 비교적 우세와 핵심 경쟁력을 얻고 현대정보화 기술과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기업을 개조하여 전환형 업그레이드를 가속화시켜 발걸음을 가속화시켜야 한다.

모바일 인터넷이 가져올 기회를 잡아야 하며, 정보경제, 지혜경제를 이끌어 기업과 인터넷 접선을 이끌고, 개조와 전통산업을 향상시켜 실체경제를 강화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방건화: 인만, 초어 융자 3.24억 의 전후 사려

사장 인터뷰
|
2015/3/14 18:00:00
21

주건평: 유니폼과 맞섰다

사장 인터뷰
|
2015/3/13 21:29:00
18

장근동: 소매 전형형 선택

사장 인터뷰
|
2015/3/12 13:37:00
40

반녕: 나의 직업 발전관

사장 인터뷰
|
2015/3/11 15:58:00
28

칠필 늑대 주소웅: 머리늑대부터'도자'까지

사장 인터뷰
|
2015/3/10 14:54: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절대 고객에게 한 마디 하지 마라

우선 고객 인식 문제를 돕는 것이 고객의 수요가 강화될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이 수요는 자신의 제품의 이익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판매의 첫 번째 임무는 판매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