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도쿄 마라톤 전시회: 아더 한정판 구두가 추켜올랐다
2016년 도쿄 마라톤 엑소는 오는 2월 25일 오전 11시 도쿄 빅 (Main Sight) 에서 문을 연 지 3일간 계속된 것은 도쿄 마라톤의 전 세계 37000명의 주자이자 일본이 매년 6만 관객을 향한 달리기 무역전시회다.
전시회를 방문하러 온 사람들은 최신 달리기 장비를 맛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기존 없는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올해
도쿄 마라톤 전시회
10년째를 맞아 올해의 주제는'런닝리프'였다.
이번 도쿄 마라톤의 스폰서인 아더스는 이번 엑소 전시 부문에서 독창적이고 규모가 크며 장비를 갖추고 있어 이번 엑소 최적주자가 주목받고 있다.
이번 아더스는 도쿄 마라톤의 전시석에서 대부분 체험구로 나뉜다. 하나는 장비 구매구이다.
체험 구역에서 아더스 스탭들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QUICK (QUICK) 는 2분 안에 당신의 발모양을 측정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스니커즈를 선택하는 데 대해 스태프들의 서비스 태도가 칭찬할 만하다.
FOOT 131, 10대, ID 는...
아더
출시된 전방위 분석 서비스는 우선 3D를 이용해 빠른 속도로 뛰는 사람의 발형을 재빨리 측정하고 소프트웨어로 분석한 뒤 달리기를 통해 달리기 위의 달리기 자세를 이전의 테스트 결과에 따라 주자를 위해 가장 적합한 신발을 골라 최종 테스트를 했다.
장비 구매는 성인 구역 및 어린이 구역으로 구분되어 이번 전시 및 판매하는 운동화 뿐만 아니라 달리기 장비, 압축 바지, 양말, 장갑, 모자, 가방 등등 다양한 종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이번 아더스전시구의 신발은 마라톤 주자의 등급에 따라 정확한 구분을 내며 완마의 시간대로 3시간 동안, 4시간 동안 5시간 동안 5시간 동안 일본산 신발을 따로 진열하고 2016 도쿄마라톤의 특별판이다.
전시회 시간이 막 반쯤 지나 특별판 매진됐고, 진열된 아더사의 신발도 거의 끊겼고, 달리자의 구매 열정이 얼마나 높아졌는지 알 수 있다.
운동화뿐만 아니라, 이번 도쿄 마라톤의 한정판 관련
복식
주변 제품도 인기몰이를 받고 있다.
아더스의 성인 지구 인두가 모조리 움직이고 어린이 지역의 매력도 만만치 않다.
각종 버전의 어린이 동마정제금 TEE 도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번호는 100cm -130cm 이상으로 유일하게 안타까운 점은 아더스의 스니커즈가 진열품에 속하고 있다.
장비 구매구 건너편에는 아슬사스 2020년 올림픽 전속 전시구역으로 도쿄 올림픽의 황금 파트너로, 아더스도 이번 번에 2020년 스페셜 버전으로 202020건을 한정 판매하고, 옷으로 꽃색 TOKYO 눈의 시선을 중심으로 했다.
TOKYO2020 의 전시 자리에는 또 한 가지 눈에 띄는 곳이 있다. 뛰는 이들에게 사진을 찍기 위해 방문한 주자가 아슬사와 2020의 로고는 사진 기념으로 도쿄 올림픽을 응원한다.
아더스 전시구역에는 군원건2에 남겨 두었다. 1941년 3월 20일 일본 주자가 1964, 1968, 1972년 3회 올림픽 마라톤 대회에 출전하며 각각 8, 2와 5위를 기록했다.
1966년, 1970년, 군원건은 두 번 아시안게임에서 마라톤의 금메달을 땄고, 1966년 보스턴 마라에서 왕을 봉했다.
일본 로프에서 군원건2는 유명한 인물이었고, 이번 아더스 전시대도 그를 위해 전담하여 일생 경마의 성적을 나열하고, 그가 가장 일찍 달리는 장비를 탔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방직 신정 중국 방직 공업연합회 하단 말단 레이아웃 지도
- 상장회사 | ST 승진 (00971): 회사 개섭 벽천부 부안섭 담보사항 회의 미발견
- 추천 | 신발 기업 동적: 베트남 이동, 인도네시아 공급 업체 생산 기지 & 35 & 34; 성장 & 으로 전환
- 즉시 뉴스 | 새로운 시장의 탈락 주기가 이미 시작되었는데 방직공장은 어디로 가야 합니까?
- 부령 공고 | 국무원은 지식재산권 보호 업무를 더욱 강화하였다.
- 협회 동태 | 화섬유협회가 하남 신향을 방문해 이 기업은 9만톤 Lyocell 섬유 생산성을 형성할 것이다!
- 전문 시장 | 붉은 책이 성장하는 고민: 보안 내용의 품질은 상업화를 가속화시킨다
- 신발 속달 | 콘웨이는 에코카드로 플라스틱 병, 청바지나 면범포로 신발을 만들었다.
- 시장 연구 | 무인량품의 ‘ 수토불복 ’ 의 중국 시장은 멀리 일본이 눈부시다
- 터뜨릴 거야. | 반바지는 잘 골랐고, 다이어트는 이때부터 행인이었다.
- 온갖 꽃 이 만발하는 계절 에 허리띠 가 우아한 기질 을 띠다
- 국경 전상 의 세제 는 다시 개혁 소문 이나 4월 에 낙지 했다
- 배우다 한국 봄철 꾸미다 웃는 얼굴
- 로미스트리트: 스웨터 +스커트 최고 인기
- 사치 대 브랜드 재보 의 압력 이 겹쳤는데, 앞으로 어떻게 가나?
- 왜 점점 많은 패션 디자이너들이 대중에게 비위를 맞추려고 하지 않는지.
- 전국 2회: 2016에서 가장 주목받는 방직 화제가 뭐예요
- CHIC2016 봄시즌전 패션코너 만들기
- 부예웨이 오줌 검사는 양성 아들 웨이보, 사과드립니다. 부예위 씨가 출연했던 미염 캐릭터.
- 아디다스 와 콜롬비아 의 어느 브랜드 가 좋아 아디다스 를 선택한 이유 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