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만 '광저우 최초 자영점 브랜드 개설 실체점 상장
언급하다
인만
","
비단
","
도의집
'여장 브랜드 등 팬들은 최초로'타사'를 떠올렸다.
이'발가'는 타오바오 의상 브랜드가 몇 년 동안 폭발적인 성장을 겪은 뒤 촉각을 선 아래 팬카페나 실체점을 개설했다.
이와 함께 올 5월 이후 ‘ 타래브랜드들 ’ 은 자본시장 접촉과 밀집해 ‘ 전기상 신경제 ’ 를 넘어서려 시도하고 있다.
업계 인사들은 브랜드의 경쟁, 전기 채널 경영 비용의 증가, 의류 재고 의 소화 주기가 길어지고, 타사 브랜드의 상장 여행은 기업 자체의 최적화와 업그레이드라고 분석했다.
최근 인맨은 광주의 첫 직영점 인만 + 에 정가광장에 정식 입주했다.
이 그룹 관계자는 "인만 + 라인 아래 체험점에서 팬들에게 새로운 소비 장면을 만들어 온라인 쇼핑플랫폼 소비 체험으로 보완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우리 자리는 온라인에서'느린 생활 공간'을 만들어서 여장, 여자 신발, 액세서리, 가방, 아동복, 가구 등 6가지 품목으로 가정의 7미터 이내로 볼 수 있는 물건이다."
이에 따라 지역별로 다른 지리적 위치에 따라 다른 지역의 고객이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내 소비자 입소문을 빠르게 건립할 것이다.

'인만 '광저우 최초 자영점.
첫 자영점을 제외한 이 그룹은 지난해 7월부터'천성 만점 '가맹 사업을 시작했다.
다른 전통 문점과 달리 영리 전략 면에서 천성만점 창의모드, 선상, 선 아래 동가, 가맹점 서비스비의 구분 패턴도 있다.
이른바 서비스요금을 나누는 것은 가맹점 스톡 코딩이 정해지면 이 고객이 온라인 상위나 하점 아래로 나눠 매출액을 일정한 비율에 따라 이 가맹점으로 나누고, 서비스비로 가맹업체의 팬운영을 장려하는 것이다.
상반기'타오브랜드 '상장 소식에 이어 이 분야의 대표 기업인'인만','초어' 소속 환미그룹이 본격적인'응시 '자본시장, 대외선출주서, IPO 이후 중국 규모의 최대 인터넷 브랜드 그룹이 될 전망이다.
환미그룹은 이미 중국 증감회에 주식 발행을 신청하고 창업판에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룹 관계자는 회사가 사회에 8000만 주를 발행한 뒤 총 주가가 32000만 주라고 밝혔다.
‘ 브랜드 ’ 를 쟁탈하다
거의 동시에 또 다른'타래브랜드 '한도의사도 공식 증감회에 IPO 를 제출했다.
주식 모집 설명서는 금백의 핵심 데이터를 동시에 공개했다.
현재 트위터는 주로 타오보플랫폼, 유품회와 경동상성이다.
그러나 3년 연속 금전 주영 업무 수입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그중 2013년, 2014년, 2013년, 2013년 3년, 비경손실 이후 순이익은 각각 6969.21만 원, 162626.89만원, 3216.21만 원이었다.
복식 시장이 좌절되다
타사 브랜드는 여전히 눈에 띄는 표현이 있다
커다란 성장이 새로운 상업경쟁에 적응할 수 없을 때 전통의상 기업이든 인터넷 의상 브랜드든 새로운 성장 계기를 찾기 위한 전통서비스업체인 인터넷 포옹과 모바일 인터넷을 가속화하고, 브랜드를 비롯한 인터넷 브랜드를 비롯해 정세화 운영을 시작하여 운영 효율과 공급 체인 최적화, 새로운 성장 블루 바다를 찾는다.
2015년 의류 업계는 계속 부진한 소비시장에 제재를 받아 대폭 할인 판촉이 일반적으로 되고, 기업의 대규모 축소 라인을 줄이고, 이런 저조한 태세는 영향 을 받는 것은 물론 금전 등 브랜드 뿐 아니라 전통상장 기업들이 더욱 불가피하다.
국내 의상 브랜드 미테스크볼웨이 (미방)를 예로 2015년 재보에 따르면 미방이 출시한 지 7년 만에 첫 적자를 맞아 2015년 순이익이 396% 하락, 결손 4억원을 넘어섰다.
미국은 2012년 라인 하의 실체점포가 5000여 집을 돌파했으나 2014년 말까지 4000여 개밖에 남지 않아 2년 만에 천개 가게를 닫았다.
한편 자아라, 무진, 유일로 등 다양한 국제 패션 브랜드가 중국에 진출해 소비자 습관이 점차 선상 이전, 전자쇼핑에서 가져온 충격도'미방 '의상 시장점유액이 분류되는 요인으로 떠올랐다.
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하락한 상황이 미방에 나타나는 것은 아니다.
윈드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4월 말까지 상하이증권 두시 35개 의류 상장사가 발표한 2015년 연보에 따르면 이 중 16개 순이익이 하락한 경우는 약 5퍼센트 이상으로, 미방 복식까지 포함한 11개 회사에서는 영업수입과 순이익이 쌍쌍으로 떨어지는 현상이 나타났다고 한다.
상장은 기업이 일정 단계까지 발전하는 필연적인 선택이다.
금백, 인만 등의 계획이나 실체점의 타동 브랜드를 개설하는 것을 예를 들어 기업은 임대료, 인력 원가 급격히 상승하여 가져온 거대한 자금의 압력을 받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금상의 어려움을 해결할 것이다.
인만 브랜드 관계자는 인터넷 구매 수익이 점차 감퇴하고 선상 브랜드가 급격히 상승한 배경 아래, 선 아래 체험점은 브랜드 보급을 위해 전체 브랜드의 보급 비용을 낮춰 상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높은 가격대비의 제품의 입소문을 높였다.
인터넷 브랜드
생명주기 지속성
이에 대해 광발상무역 신규 소비 수석 분석사는 실제로 브랜드를 타서 전기업체 채널을 빌려 중간 루트를 단축해 상품가격대비를 높였다.
한편 브랜드도 각각의 스타일을 갖추고 자신의 충실팬을 형성해 소비자의 개성화와 빠른 패션의 수요를 만족시킨다.
홍타오는 또 인터넷 브랜드가 전기업체 유량의 급부상을 돕고 있으며 규모가 일정한 체량에 이르면서 브랜드 생명주기의 지속성을 더욱 주목할 것이라고 밝혔다.
마케팅과 이윤을 제외하고는 타타타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전단 브랜드 운영, 품종, 채널 확장 능력, 제품 설계, 새로운 능력, 백엔드 정보 시스템 및 공급 체인 관리 능력.
단순히 말하면 타타타브랜드가 새로운 유량 배당을 잡을 수 있는지, 사교전기 전기, 왕홍경제 등, 다른 면에서는 유성공급 사슬을 실현할 수 있는지, 자금 회전을 가속화하고 재고통제를 개선할 수 있다.
{page ubreak}
전문가 분석
점점 많은 브랜드가 출시될 것 같아요.
노고 중태증권 사장은 타오브랜드가 속속 출시됨에 따라 알리에 낙인이 찍힌 전기상브랜드를 표명하면 새로운 타오브랜드가 IPO 를 제출할 때 투자자들의 눈에는 또 한 마리의 흑마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했다.
상장에는 중태증권 인터넷 소매 분석사가 펀젠 전체적인 규모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현재 전기상 형태의 영업 매출액은 이미 사회 총매출액의 10% 가량으로 202020년에는 10만 위안의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돼 갈수록 기업이 상장될 것으로 보인다.
선상 업무의 양양성 발전은 자본을 선호하는 전제였지만 유일하게 비즈니스 패턴의 코카와 시장 공간 규모가 시장의 핵심 결정 요소가 아니다.
장기 관심과 투자 인터넷 의 유명 투자자, 봉서 자본 창시자 이봉은 사업가 가 가 소매 경쟁 자체 로 귀환 하는 핵심 은 품종 과 브랜드 력 등 이 분야 에서 이 소비 업그레이드 에도 여전히 큰 기회 가 있다.
- 관련 읽기
- 거리 촬영 유행 | 셔츠 치마 를 입는 법 은 많은 거리 의 분위기 가 넘친다
- 회사 뉴스 | H &M 은 낡은 옷을 받으면서 동물을 보호한다
- 협회 동태 | 미국 의류 신발류 협회 알리바바
- 스타 디자인 | 윤은혜를 배우고 체크 셔츠를 입고 유행하고 있습니다.
- 여성집 | 긴소매 셔츠에 반바지 감미로운 스타일링
- 찬란한 장식계 | 초가을에 분장하고 신경 쓰는 가방 코디도 멋져요.
- 수장 방송 | 라프로렌 온라인 생방송 패션쇼 대서양
- 스타 옷장 | 송혜교 올가을 긴팔 셔츠 +반바지
- 패션 아이템 | 캐주얼 카디건이 깜찍하게 가디건
- 새로운 마케팅 | 대규모 양복 주문 마케팅 전략
- 스트라이프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맨틱 라인을 뽐냈다
- 디카노에서 유니클로스 (명품 저가) 는 실체점의 출로?
- 茂业商业改变定增方案 终止收购泰州一百
- 전자상업계의 거두 실적은 모두 예상을 초과한 전통 소매를 강제로 수축하는 전선?
- 이 5시점을 알아야 알리Q1 분기가 어찌 그리 그리 황소했는지 알 수 있다
- 2016년 반년도 가장 쇼핑몰에서 여장 브랜드 주목
- 소비자 에게 쇼핑 의 홍수 의 힘 을 석방 시키다
- 스포츠 보는 사람들은 모두 어떤 장비를 사고 있습니까?
- 복귀 후 이녕 전기 채널 전상 업무 증가가 100퍼센트 이상을 중시한다.
- 직업 복장 지역의 차이를 보고 타년 매출액은 이미 7000만 위안을 깨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