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성 최고의 클래식 창업 논란
세일즈맨부터 사장까지 "신용이 있는 사람이 신용이 없는 사람보다 신용, 게으름뱅이, 돈을 함부로 쓰지 않고 진보하지 않는 사람보다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가성이 젊은이들에게 충고함과 동시에 그의 좌우명이다.
이가성은 부모가 고향에서 조난을 일으켰을 때 14세였다.
이가성의 아버지는 본래 교사로, 홍콩에 도착한 후 잠시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거가들은 집안에 의존하는 부친 장정암에 의지했다.
그러나 얼마 되지 않아 부친은 심각한 폐병에 걸렸고, 임종할 때, 그는 유언을 말하지 않았고, 오히려 이가성에게 어떤 소원을 물어봤다.
이가성은 "앞으로 가족을 잘 살게 할 것이다"고 약속했다.
장자인 이가성은 양자로서 가족을 위해 학업을 포기하고 한 종시계로 아르바이트를 한 뒤 플라스틱 공장을 세웠다.
이가성은 뛰어난 세일즈맨이 되고 싶다는 것을 깊이 알고 있다. 첫째는 부지런하고, 다음은 두뇌가 활기차다.
앞으로의 판촉 생애에서 이가성은 이 같은 요령을 충분히 발휘했다.
다른 동료들은 매일 8시간만 일할 때, 이가성은 열여섯 시간씩 일을 한다.
이가성은'알바'에 대한 견해는 "자신의 분내에 대한 업무에 절대 몰두한다.
돈을 벌어 먹고 사는 것으로 여기지 않고 사장에게 일을 치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사업으로 삼았다.
이가성은 1년 만에 실적이 다른 여섯 명의 동료를 넘어 공장 매출액 최고의 세일즈맨이 됐다.
그의 당시 판매 성적은 2위의 7배였다.
18세의 그는 사장의 인정을 받아 부서 사장으로 진급되었다.
일 년 후 그는 판매 회사 사장이 되었다.
이가성의 빠른 진급에 또 한 가지 에피소드가 등장했다. 그는 공장에서 판매원이 될 때 아무리 바빠도 야교에 가서 연수해야 한다.
그는 시험에 합격한 후 대학에 가려고 하는데 사장은 이 인재를 만류하기 위해 아예 그를 사장의 직위에 올라갔다.
장강 (장강) 의 최초의 풍파 (長江) 은 단단단일역을 거쳐 이가성은 자신의 실력을 추측하기 시작하면, 자립문호를 믿으면 성적이 더 좋을 것이라고 믿는다.
195 ○ 년 22세 이가성은 사장직을 그만두고 창업을 시도했다.
당시 이가성의 자금은 매우 제한되어 2년 넘게 적립된 저축은 겨우 7천 홍콩위안에 불과했으나, 정말 공장을 설립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는 숙부 이주와 사촌 동생 이단림에게 4만여 위안을 빌렸고, 게다가 자신의 저축까지 합쳐 모두 5만여 홍콩원자본을 비롯해 항도의 황후대서에서 플라스틱 장난감 및 가정용품을 생산하는 공장을 설립하고 순자 권학편 (권학편) 에서 ‘ 작지 않고 강해 ’ 라는 뜻으로 공장을'장강 (장강) 으로 정했다.
이가성은 처음에는 이가성은 끊임없이 주문 및 출하를 소홀히 하고 품질 통제를 소홀히 하고, 상품을 더욱 조잡하게 했다.
결국 납품 시간을 늦추는 것이 아니라 반품과 배상을 야기하여 공장의 수입이 급락했다.
게다가 원료상들이 잇달아 출산하여 돈을 갚으라고 요구하며 은행은 대출을 끊임없이 재촉하여 부도난 가장자리로 몰렸다.
이가성은 자신이 정말 조급해서 사장이 되는 위험을 과소평가했다.
장강 플라스틱 공장을 어떻게 구할 수 있습니까?
이가성의 의지는'신의 '2자인, 고객과 편지가 있어 직원들과 의리가 있다.
그는 직원들 대회를 소집해 경영상의 실수를 털어놓고 공장에 있는 모든 직원들에게 사과를 하며 공장이 비상한 시기를 넘기면 수시로 사퇴된 노동자들이 출근하는 것을 환영한다.
이후 이가성은 많은 은행, 원료 공급업체 및 고객 사이를 누비고 사과하며, 이들에게 환불 기한을 완화시키며, 상품을 찾아 고객을 찾아 부엌으로 팔고, 비닐 재료와 첨가 생산기를 사들였다.
1955년이 되면 고축된 빚대가 마침내 철거되었고 업무가 점점 가경에 들어서지도 얼마 되지 않아 분공장을 개설했다.
이가성은 1957년 초에 새로 읽은 영문판'플라스틱'을 우연히 본 것으로, 이탈리아 한 회사가 플라스틱 원료 제조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 플라스틱을 이용하여 전면적으로 판매해 유럽과 아메리카 시에서 늘 이가성이 매우 큰 영감을 모았다.
그는 이런 값싸고 값싼 장식품이 매우 큰 시장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홍콩은 싸고 부지런한 근로자들이 플라스틱 생산에 종사하는 데 아주 많은 도움이 된다.
그는 플라스틱 꽃도 홍콩에서 유행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가성은 타이밍을 꽉 잡고, 직접 이탈리아 플라스틱 공장에 가서 ‘학예 ’를 도입하고 플라스틱 꽃 생산기술을 도입하고, 외국 관리법도 도입한다.
귀항한 후, 그는 장강 플라스틱 공장을 ‘ 장강 공업 유한회사 ’ 로 바꾸어 적극적으로 공장을 확충하여 해외 구매자의 계약을 쟁취했다.
‘ 장강 ’ 의 고객 중, 미국계 유대인 마소코 (Mass) 가 한 무더기의 플라스틱 제품을 체결하여 미국으로 운송할 계획이 있었는데, 그 후 언제 임시로 계약을 취소할 것인지 모르겠다.
이가성은 보상을 요구하지 않았다. 그는 마소에게 "앞으로 다른 사업이 있으면 더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다"고 말했다.
마소는 이 넓은 젊은 창업자가 큰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으로 미국을 향한 전문가에게 끊임없이 ‘ 장강 ’ 을 판매하고 있다.
이로써 아메리카 주문서는 눈송이처럼 날아왔다.
이가성은 이로부터 ‘ 손해는 복이다 ’ 라는 도리를 더욱 깨달았다.
장강 (長江) 이 대대적으로 투자방지 산업에 투자하는 데 투자하는 데 크게 크게 크게 “ 장강 ” 이 앞으로 전세계 수일수 있는 플라스틱 화공장이 되었다.
이가성은 행내 인사들에게 플라스틱 대왕의 아호를 받았다.
이가성이 임대한 이 공장의 주인도 기회를 틈타 임대료를 크게 올리는 것은 오히려 이가성이 물업을 자성하는 결심을 촉진했다.
- 관련 읽기
- | 200810111914
- | 20081103228
- | 20081103238
- | 200811031
- | 2008110348
- | 2008110342
- | 20081103429
- | 20081103438
- | 2008110358
- | 20081103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