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ander Wang 이름 전 이야기
그는 최근 잡지방문을 받아들여 애당초 동명 브랜드 뒷이야기를 세웠다.
왕대인의 부모는 대만 이민 1세대로 생활과 바쁘게 출장을 다니며 왕대인을 하숙학교에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다른 아이들처럼 학교를 마치고 놀지 않았는데, 오히려 시간을 보내기 위해 주의를 기울였다.
뉴 패션
왕대인의 패션 촉각이 펼쳐진다.
18세 때 뉴욕으로 이사 갔다가 뉴욕에서 유명한 파슨대학교에서 디자인 전공을 전공했다.
대학 2 학년 때 개인 브랜드 를 창립 했다
Alexander
처음 내놓다
스웨터
시리즈, 그리고 자신의 디자인에 집중하기 위해 퇴학한다.
우연적인 것은 왕대인의 스웨터 시리즈를 처음 발굴한 것은 보글잡지의 스태프다.
그 스태프는 그의 재능에 대한 칭찬을 부인할 수 없이 왕대인과 연락을 주며 제작진의 제안을 제기했다.
그때는 천재일우의 좋은 기회였지만 왕대인은 대담하게 그 요구를 거절했다.
왕대인은 “당시 나는 정말 총애를 받았다. 이미 학업을 그만두었지만, 이 길을 시작하면, 나는 나를 지지해 준 가족의 약속을 어길 수 없었다. 그리고 나는 아직 포기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 ”고 말했다.
마지막 인터뷰의 끝부분은 마크제이콥스와 토엄을 특별히 인용해 원샷을 원샷으로, 그는 “ 나는 그들이 어떻게 창조하는 것을 좋아하고 세상을 둘러싸고 진실한 이들을 만든다 ” 고 말했다.
그래서 이것이 바로 내가 하고 싶은 일이다.
」
관련 링크:
“나와 나의 인턴은 먼저 그림을 그려 놓은 후에 전자판을 공장에 만들어 준다.
그러나 너는 손으로 그린 것과 전자가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리얼리티 비율을 내는 그림은 5000이나 6000개의 픽셀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니트 기계는 바늘 200개, 한 바늘 한 개씩 픽셀이 있을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5000화소의 그림을 200으로 바꿨다. 아주 또렷한 그림이 핏살이 흐릿하게 바뀐 것 같다.
이소소소는 기술의 돌파 중 고난을 겪고 있다.
마침내 고치고 난 테치니시안 (기술자)에게 어떻게 3D를 실현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다른 모선시험 사용을 건의했다.
비록 네가 보기에는 한 색깔로 보이지만, 사실 우리는 네다섯 가지 털실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털실로 다른 밴딩도 있어 짜면 3D 효과가 있다.
짜낸 후 공장을 포함한 총감들이 모두 흥분했다.
하지만 실리콘은 항상 사용하여 브랜드가 된 로고가 될 것이다. 이번 시즌에는 시아오 (Siao) 를 보고 싶다.
디자인, 소재, 실신도 상관없이 패션을 아는 여자들이 보고 싶어한다.
그녀는 기자에게 말했다.
시리아의 이번 시즌 디자인은'Stay Heaalthy, Avoid, Avoid, Fashion (건강, 원리패션을 유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젊은 디자이너로서 다른 사람이나 대사에게서 영감을 흡수하는 것은 사실 건강치 않다"고 설명했다.
이소는 오늘날 패션산업을 유전자 식품으로 비유한다.
식품과 같은 디자인은 유기적인 환경에서 만들어야 진정한 돌파를 얻을 수 있다고 본다.
가끔 자신과 산업에 대해 실망할 때가 있다.
그래서 특히 고민, 자신의 물건을 어떻게 이어갈 것인지 모르겠기 때문이다.
그녀는 "그래서 나는 완곡한 방식을 통해 이 부분에 대해 좀 문제가 있어서 반성할 만하다"고 말했다.
또 브랜드가 성장하면서 이소도 분신단술 난제를 겪었다.
“나도 패션에 대해 어쩔 수 없다.”
그녀는 "특히 이번 시즌이다.
내 그룹이 점점 커지면서 내 정력은 각측의 일을 처리해야 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만 하면 된다.
설계 후 판매가 잘 되고, 생산 팀도 좋아야 하고, 각 분야가 좋아야 한다.
나는 지난 11월에 아시아에 10일 머물렀고, 이틀 만에 청도 집에 있었다.
3 년 만에 돌아온 집입니다.
그리고 내가 집에 돌아간 후, 우리 부모님은 옆에 앉아 있어. 나도 우편물 처리에 전념하고 있다.
이소는 기자에게 "하지만 적극적이다.
나는 현실을 보고 말을 하지 않을 것이고, 내가 마주할 것이고, 옳은 사람을 대조할 것이다.
그래서 팀워크가 될 때까지 이렇게 해야 한다.
상업 발전에서 이소의 태도는 매우 신중하다.
그녀는 시아오리라는 브랜드에 대해 매우 명확한 발전 방향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나의 브랜드가 천천히 오길 바란다. 몇 년 혹은 더 오래도록 luxury (luxury) 로 발전하기를 바란다.
(사치품 브랜드)"기자에게"하지만 저는 지금 서두르지 않습니다. 제가 아직 젊은 콘티엠포라리 (현대) 브랜드이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집이다.
나는 각별히 신중할 것이다.
그녀는 "특히 너무 많은 가게들이 연락을 하고 있어서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 디자이너라는 찢어지지 않는 라벨은 비호이자 부담이다.
현재 중국 경내에서 그녀는 10인조 코르소 코모와 합작만 선택하고 있다.
“ 전 세계) 대도시마다 한 두 개의 가게가 있는 다음 도시를 고려하고 싶다.
나는 자신의 중국 우세 때문에 바로 확장되지 않는다."
- 관련 읽기
- 패션 메이크업 | 젊은이의 풍채와 도안은 점정 펜으로 삼는다
- 신발 속달 | 트렌치슈즈가 새로 연명하여 새로운 모델이 곧 습격할 것이다
- DIY 생활 | 신비한 아이템 네임코트 시리즈 등장
- 유행화 | 운동화 캐릭터 배색 감상
- 패션 메이크업 | 스트로백 브랜드 시리즈 감상
- 패션 포스터 | 패션의 완성도는 얼굴 5분의 몸매로 몇 가지를 배웠어요.
- 패션 포스터 | 가슴의 작은 선녀는 옷을 입어 날씬해 보이며 MMM은 탈의에 살이 있다
- 패션 인물 | 지나가는 사람을 초살하여 우연히 아교와 아름다운 기질을 만났다!
- 패션 인물 | 유물 몸매 디리열바의'나비 엉덩이'는 그냥 보면 설렜어요.
- 패션 인물 | 덩차바둑 셔츠 서치 가 되어서야 노출 과 섹시 는 완전히 다른 것 이다